[노래하는 Jaykim99의 일상 #10] 갤럭시 S9플러스 카메라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kim99 에요 ^^ 

커버곡 기다리셨던 분들이 계시죠 ㅠ 

사실은 일이 좀 있어서 요며칠 지방에 다녀왔었어요 - 

그래서 어젯밤에 돌아와서 부랴부랴 커버곡을 녹음하다가 .. 아랫층 아주머니께서 무려 쫒아올라오시는 사태가 발생하기에 이르러서 . . 

결국 커버는 하루이틀 미뤄질것 같아요 ! ㅠㅡㅠ 


그래서 오늘은 사실 며칠후 포스팅하려고 맘먹었던 갤럭시S9플러스 카메라 후기를 써보려구요.ㅎ


갤럭시로 오기 가장 꺼려지던 부분이 카메라 기능인데요 , 아이폰에 비해 갤럭시가 화질을 떠나서 색감이 좀 쨍? 하구 , 감성적이지 못하다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근데 보세요 ,!



이번주말 나들이 가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노을 앞에 걸쳐있는 구름까지 선명하게 잡히더라구요 .



그리구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건

어두운 곳에서 찍을 때 인데요 

집에오는길에 한번 찍어봤는데 



넘 멋지죠 .! 


S9 과 S9 플러스의 가장 큰 기능의 차이는 카메라라고 하는데 , 카메라 성능만 놓고 봤을때 쉽게 따지면 S9< note8 < S9플러스 라고 해요 .

note8 처럼 후면은 듀얼카메라인데 1200만 화소라고 하구요

전면은 800만 화소라고 하더군요


직접 노트8 쓰시는 분과 사진비교해봤었는데 , 새로나온 갤럭시 9플러스가 색감적인 부분에서 훨씬 좋았어요




그리고 음식사진 찍어봤는데요. 색이 엄청 선명하고 화려한데 그게또 유별나지가 않아요

딱 내가 눈에 봤던 그 느낌의 색상으로 표현이 되어서 

이 사진 찍고도 감탄했어요


참 ! 얼굴인식기능.! ㅎㅎㅎ

화장해도 귀신같이 알아본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은 봄내음이 물씬나는 오늘아침 프리지아로 마무리하겠습니당^^



이상 허접한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Sort:  

얘기를 해서 그런건지 사진 색상이 더 선명한거 같아요 ^^
전 S7 쓰는데 차이가 있는것 같아욤
저도 S9으로 바꿔서 덱스까지 ㅎㅎㅎ

덱스도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 ㅎㅎ 저도 써보고싶긴했는데..
다른걸 주신다고 해서 ㅠ
혹시 바꾸신다면 후기 기대해 봅니다!

제 구식 아이폰6 카메라는 노을이 질때 찍으면 그 주변부가 왜곡되서 나오네요 ㅠ 폰 언제나 바꿀수 있을지 ㅠ 팔로우 해 드렸어요^^ 앞으로 더 많이 소통해요^^

처음에 6나왔을때는 역시 아이폰이다! 하면서 찍었는데 ..
하루가 다르게 핸드폰들이 좋아지네요!
자주소통해요^^

저도 아이들 사진을 주로 찍는데 잘나오더군요
S9+ 카메라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맞아요! 인물사진도 정말잘나오는거 같아요

이 글에는 여러 코드가 숨어(?) 있네요~

  • 야외로 놀러 갔다 왔어요~
  • 저 이렇게 생겼어요~ (뭐 자주 보는 것이지만요~) ^^
  • 화이트데이 선물 초콜렛 받았어요~ (줬어요~)
  • 저 삼계탕 먹었어요~
  • 갤럭시 카메라 좋아요~

화장해도 귀신같이 알아본답니다.

화정 전, 후가 거의 다름없다는 은근 자랑 아닌가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저 초코는 안타깝게도.. 제것이 아니었지만요.......ㅠㅠ
앗 인식기능 자랑처럼 들렸을까요..? O_O ㅋㅋ
전 포스팅에 썼었는데 진심 고민됐거든요.... 이제 화장안해도 예쁠나이는 지난듯해요..ㅋㅋ

화장인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ㅋㅋㅋ 설마하고 걱정했는데 .. 잘돼요..ㅋㅋㅋㅋㅋ

우연히 들러서 포스팅 읽게 되었는데 사진속 인물 이미지와 다르게 상세한 전문적(?) 스펙 소개에 삼성 광고 알바신가 잠깐 오해했습니다 ㅋ 이전 포스팅 보고 가수신걸 알았습니다^^ 화려한 뮤직비디오 보다 올려주시는 커버곡 영상이 마치 친분있는 가수가 앞에서 노래 불러주는것 같은 느낌망상이 들어 더 좋네요^^ 화장해도 얼굴 인식이 잘 된다는 말에 빵 터졌습니다^^아 여성분들께는 진지한 문제라면 죄송합니다 앞으로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아 감사해요! 이전포스팅도 봐주셨군요!! ^^
사실 사진, 영상 말고는 주로 카톡이나 지도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았거든요..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갤럭시 9플러스탐나네요...ㅎㅎ
멋진 사진과 함께 후기 잘 봤습니다

주변에도 벌써 두명 바꾸겠다고 나섰답니다.ㅎㅎ
아.. 삼성홍보대사 같네요..ㅠㅋㅋㅋ

정말 화질이고 선명도고 흠잡을데가 없군요!!!
바꾸고 싶지만.. 아직 비싸기 때문에 좀 나중을 노려보겠습니다 ㅜㅜ

맞아요 ! 아직 쓰시던 폰이 기능적인 문제가 없으시다면 굳이 지금 바꾸실 필요 없을것 같아요^^
저는 , 액정도 깨지고 음량버튼도 고장나고 배터리 수명도 다됐었어요ㅠㅠ

요즘 폰카메라는 밤에 찍어도 빛번짐이 전혀 없군요... 신기...
전 오래된 고물폰쓰고 있어서 폰으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요 ㅠㅠ..

얼마전에 노트8샀는데..좀만더기다릴걸 그랬어요 사진 정말예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