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몰래 패치 발견 : 포스팅 공유

in #kr5 years ago (edited)

E0B06ED6-B678-4494-885C-D6EA44EC756A.jpeg

DB1E6CB5-AD95-469D-BD9F-1741AEB5B9D8.jpeg

이제 포스팅 공유 링크 누르면 다른 포스팅에 손쉽게 넣을 수 있도록 해당 포스팅 제목과 링크가 마크다운 형식으로 바로 복사하기가 가능해짐.

매우 필요했던 기능!! 몰래 업뎃 발견함~!! ㅋㅋㅋㅋ

Sort:  

와우 이거 제가 만든거에요!!!!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pull/3183 하도 오래되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정말 몰래 업데이트해줬네요ㅎㅎ

와우! 이런 꿀기능을 스튜디오님덕에 쓰게 되네요! 채택도 되고 축하드려요 ^^

안녕하세요!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우오오오오오오~ 그새 또 업글되었네용~
완전 좋아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만들었습니다ㅎㅎ

캬~ 참 잘했어요 도장 쿡~!
완전 좋아용^

@ayogom 님께도 확인 요청으로 알려드렸는뎅
페이지에서 뒤로가기 네비게이션 확인해주심 감사합니다~!

현재 완전 페이지 튕겨 나가욧~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잉 이건 무슨 이야기인지 전혀 모르겠네요. 지금 이 기능과 관련된 건가요 아니면 전혀 다른 이야기? 관련된 글 링크를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링크 복사 페이지에서 뒤로가기 해보시면...
패치후에 또 달라졌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면 좋으나
어렵다면 그냥 새창으로 열었다 닫는거로 해도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Partiko 앱에서 그렇게 동작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ㅠ

모바일 크롬 스팀잇 페이지에서 확인한건데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캡쳐 올려드려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이해했습니다..
음 창이 떳을 때 뒤로가기를 누르신거죠?
웹에서 이 페이지를 열어보면 해당 페이지가 갱신된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 위에 뜨고 있잖아요?
모바일에서 똑같아요 그래서 뒤로가기를 하면 앞에 보이는 공유창은 그대로 있다가 뒤로 가면 (스팀잇 이외의 페이지로 갔을때) 꺼져버리는 현상이에요

즉, 새로뜬 창은 뒤로가기가 아니라 위 상단에 X로 끄셔야 해요

오 좋아요.
형 포스팅은 배울게 많아 굿!!

이거 제가 만든거임. 자랑중ㅎㅎ

오 이런 게 생겼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만들었어요. 하도 오래돼서 저도 까먹고 있었네요ㅋㅋ

모바일에서 가능한가보군요~함 봐봐야겠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