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아니, 날으는 비행기 안에서

in #kr6 years ago (edited)

왠만하면 적당히 오전 11시쯤 비행기를 타는 편인데 이번엔 일정상 9시 비행기를 타야했다. 덕분에 아침 강아지 산책은 패스.. 적당히 짐을 싸서 공항으로 향하는데 우리나라 가을 하늘이 어찌나 맑은지! 이런 날씨를 뒤로하고 태풍이 몰려오는 일본으로 향하고 있다니! 아쉬움이 가시질 않았다.

<2018년 9월 5일>  

출장일정이 2박3일이건 일주일이건 내 짐은 보통 핸드캐리 가방 하나를 넘기지 않는다. 짐때문에 굳이 수속하기도 싫고 붙인 짐을 다시 받으려고 기다리는 것도 싫다.

게이트 풍경 하나

게이트 풍경 둘


93F2284B-0E25-40A9-AAAC-474CB62D0E7C.jpeg

여느때와 다름없이 공항 도착 후 게이트 앞까진 초고속. 내가 탈 비행기를 바라보며 의자에 앉아 이것저것 확인해보기 시작했다.


스팀시세 : (정..말.. 저렴하다. 아...) 인자한 표정을 짓고 의자에 앉아 티안나게 점잖게 차트를 바라보며 마음속으론..

  • 이제 제발 좀 가즈아!! 좀!!!
  • 더 갖고 싶다
  • 고래가 되고 싶다

5B06D627-6E18-4FE4-A2AC-BE0CB7205254.png

역시, 견물생심. 바라보면 욕심이 끝이 없어 차트 창을 닫았다. 근데, 정말 갈 때 되지 않았나?


EOS 지갑 ‘Lynx’ : 스팀잇에 글을 읽다보니 편리한 iOS지갑이 나왔음을 확인했다. 신경쓰기 귀찮아서 이런게 나올 때까지 계정도 안만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2D78BEBC-330D-4CF3-BECA-69599B3FE140.jpeg

다른 코인들과 다르게 지갑 하나 만드는데 돈도 들고.. 아이디도 반드시 12자리 고정이고.. 숫자도 몇개 못쓰고.. CPU 할당도 해야하고.. RAM할당도 해야하고.. 비행기도 조립해야하고.. ㅎㅎ 우리 부모님은 어케 쓰나?? 다른 블록체인보다 우월한건 알겠는데 아직 대중성을 띄긴 먼듯하다. 난 그나마 운 좋게 내 이니셜을 두번 반복하여 계정을 생성했지만 아무래도 스팀이 이런면이선 더 나은듯하고 대중 친화적이다. SMT만 올라가면 딱 좋겠다. 그래도 뭐 EOS에 지금 같은 진입장벽이 있을 때가 투자 적기임엔 부정치 않겠다.

그런 의미로 ‘jaydihjaydih’로 이오스 송금 환영!
(단, 한번 들어온 EOS는 절대 나가지 않음 주의.)

이상, 잡설을 마치며.. 가기도 전에 벌써 돌아오고 싶다. 내 나라가 짱이야. 세상 어딜가도 더 좋은덴 없어.

ps. 비행기 뜨기 전에 글 올리려 했는데 쓰다보니 길어져서 비행기 떠버리고 가는 내내 수정하다 도착하고 올림. 그래서 제목도 바뀜 -.- ㅎㅎㅎ 어쨌든, 도착까진 무사!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잘 다녀와~~ 그래도 간사이는 아니네~~~

고마워 형~ 막상 와보니 도쿄는 맑아~
그리고 출장으로 일본은 쪼끔 나쁘지 않네 ^^;;

출장 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 피할 수 없었으니 이젠 즐겨야죠 ㅠㅜ 먹는 걸로... ㅎㅎ

출장 잘 다녀오세요 ㅎ

감사합니다~^^ 금요일이 빨리 왓음 좋겠으요. ㅜㅜ

스팀을 향한 모두의 마음은 같군요ㅋㅋ
오사카는 태풍 피해로 난리라고 들은것 같은데, 안전한 출장되세요!

제가 오니 태풍이 사라졌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늘을 달리는 아저씨 ㅎㅎㅎ
내 선물은 잊지 않았겠지 ^_^
고맙네 그려...나도 예식장만
아니면 이번에 따라갔는데...
후 아쉽다 ...

오늘 선물찾아 한참 헤맸는데 뭐 읎어 여기... 암거두 읎어...

안돼에~~~~~~~!
찾아야혀

비누를 담보로 잡아두고 있다 흐흐흐
훗! 담보로 잡아두기엔 너무 프리하군

01A42858-42D4-491D-A850-B834127642BE.jpeg

똥샷이네 ㅋㅋㅋ

마쟈 오늘도 저 위치에서 저녁에
또싸고 옴 ㅋㅋ

오늘 출발이셨군요ㅠㅠㅠㅠ 잘 다녀오세요!! 적당히 일하시고 적당히 쉬시다가 건강히 돌아오시길!ㅎㅎㅎ

일은 어찌 땡땡이 치겠는데 출장이 어찌 잘 안되네 ㅜㅜ 흑흑 ㅋㅋ

잘다녀오세요^^

행운의 동전은 챙기셨는지요???ㅋㅋ 궁금

그게 가방 어딘가 들어있는듯요 ㅋㅋㅋㅋ 숨겨놓고 안알려주네요 ㅎㅎ

잘 다녀와 형 ... 댕겨오면 스팀이 올라있을 꺼야 ㅋㅋㅋ

고마워 형! 근데 떨어지고 있는듯.. 덴장 ㅋㅋㅋㅋ

일희 일비 하지마 크게 봐야지 형 ㅋㅋ

잘 다녀오시고 오실 때 쯤에 가격이 올라 있을 겁니다.ㅋ

당장은 떨어지고 있네요... 부디 금요일에 다시 올라있길요 ㅋㅋㅋㅋㅋㅋㅋ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29 which ranks you at #219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20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