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출금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 지속해서 가파르게 하락하고 있는 코인판을 지켜보고 있노라니 한없이 욕심이 터져나와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거래소에 들고 있던 코인을 모두 개별 지갑으로 인출해버렸다.

오늘 출금한 코인들은 업비트 출범 이 후 최근까지 입출금 지원이 안되던터라 거의 반년도 넘게 카톡 고객센터를 통해 매일 같이 출금 지원 요청을 해왔었고 마침내 몇일전 바라던 코인 모두 출금지원이 이루어졌다.

행여나 출금 이후 금새 시세가 돌아서 뜨기 시작하면 어쩌나 싶어 남겨둘까 고민도 잠시.. 하루 지나 줄줄 이틀 지나 줄줄... 투자내역의 수익률은 날 끊임 없는 물타기로 호객질 할 뿐이었다.

이미 충분하다. 이미 빠질 대로 빠진 이 가격에서 추가 -30%, -50%, -80% 정도 내려가서 사지 않는다면 큰 의미 없을만큼. 그러니 이제 당분간 거래소와 멀리해도 되지 않을까.

견물생심이라했다. 깔끔하게 출금을 하고나니 수익율이 보이지 않아 욕심 컨트롤이 한결 쉬워졌고 이제야 추운 겨울 나기 준비가 다 끝난듯하다.

근데 저 짜투리 스팀/스달은 어찌 못하는건지... 스팀 평단 908원이면 충분히 싸다 생각했거늘 -36% 을 보고 있자니 또 욕심이. ㅎㅎ

일단, 100원에서 다시 보자.

2018.11.19

IMG_9147.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때로는 쉬어가는 타임이 좋을거 같습니다. ^^

욕심을 좀 절제해야겠어요 ㅋㅋ

형..이번 겨울은 참 추울것 같지만 형에겐 옆에 있자너 ㅠㅠ 그러니깐 힘내 꼬옥 껴앉으며..(부끄..)

ㅋㅋㅋ 맞아 형아 나 따뜻할 준비 되어있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형은 충분히 겨울을 버틸힘이 있어..내가 문제지 ㅠㅠ 나도 얼른 결혼해야겠다 ㅠ

형아도 결혼해서 와이프랑 스팀잇 잼나게 같이해 어서! ㅎㅎ

여자친구가 스팀잇을 안해 ㅠㅠ 슬프다..지금 금액으로 꼬시면 넘어올까..???

꼬시기 넘 좋은 가격이긴하다 형아!

천원대가 깨지면서 바닥이 시라진듯.... 설마 500원은 안 깨지겠지...ㅜㅜ

아싸리 100원 깨지고 십원대 가면 싹 긁어서 스파업 하겠는데 말야. 같이 고래 되자 형.

크~ 저도 여윳돈 생기는대로 들어갈 준비하고 있었는데 또 욕심을 내려놓습니다ㅎㅎㅎ

일단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자 ^^

100원대에서 보자고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총의 2프로도 뺐어???ㅎㅎㅎ

ㅋㅋㅋㅋㅋ 형아 그 가격 가면 고래가 될 수 있는 기회야. 그 전까지 얌전히 기다리려니 일단 거래소에 두었던 코인들 한개도 안남기고 개별 지갑으로 다 옮겨왔어.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요새 분위기가 요즘 날씨같아요 ㅠㅜ

그러니깐요.. 그나마 날씨는 낮에 잠시라도 따뜻해지기라도하는데 코인판은 ㅎㅎㅎ

여튼 이 또한 지나갈터이니 몇달 뒤엔 웃고 있길 바랍니다~!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14 which ranks you at #84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4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떨어지는 칼날 대비법으로 전액 지갑으로 인출..
그런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군요.

다른 분들 심리까지는 몰라도.. 저같은 경우는 내 계좌에 당장 수익율이 얼마 찍혀있냐가 가장 선동질을 하는 듯해요. 그럴 바엔 수익율 쉽게 안볼 수 있는 방법으로해야 욕심도 덜나고 ㅋㅋㅋ
안그럼 계속 사고 싶어져서.. 떨어지는 칼날을 계속 손으로 잡아 베이게 되더라구요.. 일단 실컷 다 떨어지고 나서 다시 생각해봐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462.20
ETH 2502.0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