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신행 휴유증

in #kr6 years ago (edited)
  1. 저녁 9시까지 버티는게 밤샘처럼 힘듬
  2. 새벽 3시면 눈이 떠짐
  3. 눈 감고 버티다 보면 새벽에 똥마려워 결국 일어남
  4. 출근하자마자 미친듯이 배가 고파옴
  5. 점심 먹고나면 머리가 셧다운됨
  6. 오후부턴 좀비로 근무
  7. 퇴근하고 9시도 안되서 자야됨
  8. 할배됨

ps. 형아들 많은 축하 고마워 ♡ 신행가서 노느라고 댓글에 답글 깔끔하게 스킵했어. 이해해줘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중국생활] #31 중국식당의 일반적인 풍경.. 그리고....

안녕?? 형들. 카카야 오늘은 중국식당에서 찍은 사진들 대방츨!! 소심한 복수야!! 한국 먹스...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신혼여행에는 다른 거에 집중해야 하니깐 =ㅅ= a 이해함 ㅋㅋㅋ

그치 스팀잇따위!

스팀잇도 좋은데, 신혼여행은 더 좋은 거 하잖아 형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 형아들이 19금 갈라하네 ㅋㅋㅋㅋㅋ

19금 공격에는 19금 드립쳐야되는데, 어렵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이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형아 힘들어 죽겠어. 시차 적응이 왤케 힘들지... ㅜㅜ

하루를 견뎌야지.. 오늘은 한번 안자고 견뎌봐.ㅋㅋㅋ

그게 맘처럼 쉽지가 않아 ㅋㅋㅋㅋㅋ

쿨한 스킵 인정~ 언능 체력 회복 가즈아~

고마워 형아. 이번 주말엔 집에서 한발짝도 안나가고 싶다 ㅎㅎ

신행이니까 다들 이해할듯 ㅋㅋㅋ 얼른 정상으로 돌아오길~~

ㅎㅎㅎ 다행.. 다음주까진 가야 정상될듯 ㅜㅜ 흑흑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댓글들 다 달려면 어후.....ㅋㅋㅋㅋㅋㅋ
고생했어 형아~! 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킵할려고 ㅋㅋㅋ
고마워~! 근데 뉴비들은 발굴했어 형아?

ㅎㅎㅎ 뉴비들 발굴 했는데 형아의 신행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안물어봤어 형아 ㅎㅎ
다음번엔 형아한테 얘기할께!!!ㅎㅎ

꽃보다 할배 됐구나.
나도 나이 먹으면 여행 다니고 싶으다..

형아 지금부터 계속 다녀 ㅋㅋ 나중에 나이 먹으면 체력이 안될꺼야...

나도 이런 후유증 감당할수 있는데....
신행은말고 놀러가고 싶다....ㅋㅋ
그래도 행복하쥬??????😋😋😋

정말로 뿌듯하고 감사함 ^^;;;

신행하면 밤낮 바쁘니깐..으히히..ㅋㅋㅋ

아침도 바빴어 ㅎㅎㅎㅎㅎㅎ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29 which ranks you at #91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07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