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류현진 선수 4이닝 첫 세이브 축하합니다 ^^

수술하고 더 잘 던지네요 ㅋ

악,타구만 맞지 않았어도 7회에도 볼 수 있었을 텐데
아깝네요.그리고 님도 천재라고 불릴겁니다.^^
화이팅!! 유명해지면 모른체하기 없귀!!

유명해 질리가 ;;;;;;;; ㅎㅎ
오늘 한화와의 경기 두근두근
근데 글 올리면 알람같은게 뜨나요??
엄청 빨리 오시네 ㅋㅋ

알람은 없구요.팔로워 위주로 글을 보다보니
우연찮게 빨리봤어요^^
지금도 잘 그리시지만 더 노력하셔서
꿈을 이루세요.화이팅!!

ㅋㅋ 롯데 팬이신가 보네요~~ 충분히 그림 잘그리십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애증의 롯데죠

잘 그리시는 것 같은데요 ^^ 계속 하다보면 뭐든 더 나아지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

항상 화이팅이죠~

그림도 제 취저지만, 스토리 구성은 진짜 천재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빈말아님). 가입인사 편, 버지 편, 시아코인 편은 프로 뺨 후려갈기시더라고요. 노력 더 해서 프로 데뷔 갑시다~!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항상 생각할땐 혼자서 낄낄거리는데
막상 그리고 나면 재미없어서 올려도 되나 싶습니다~ㅋㅋ

"야구 좋아하는 스티미언들과 친해지기" 이벤트에서
@songwriter 님 추천으로 찾아왔습니다~
야구 캐릭터 그림 잘봤습니다~
소소한 보팅하고 가요~

옛날에 티비에서 그림그리는 누구지?ㅋㅋ 웹툰 ㅋ 잘안그려진다 싶음 직접 이마에 다가 이름을 쓰던데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