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으로 하시긴 더힘들텐데용ㅋ 대단해요

웹툰은 엄두도 안나고
그냥 그림이라도 올려야죠 ㅋㅋ
어쨌든 시작은 했으니
실력이 늘때까지

어쩐지 개성있는 그림이 마구마구 나올 듯 한 느낌..ㅋㅋ
예술하시는 분들은 모두 멋쟁이시죠..ㅜㅜ 부럽기만 하네요 ㅋㅋ

너무나도 대중적이여서 부와 명예를 얻고 싶은데
제 그림은 대중적이지 않은게 문제랄까요? ㅋㅋ
감사합니다~

전 그냥 글로 주절주절 쓰는것도 힘든데 ㅋㅋ
그림 그리시는분들은 왠만하시겠어요 화이팅!!

한땀 한땀 그리는거야 어렵지
대~충 저처럼 아무생각없이 휘적거리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ㅋㅋ

이시간쯤 되면 제이디님을 찾아옵니다. 보통 자정 넘으면 올리시더라구요? ㅎㅎ

스파/스달 비율 조절하는거 다른곳으로 옮겨졌다네요.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하시고 [설정]으로 가시면 있어요.

퇴근하고 그리다보면 어느새 자정이 넘어서 ㅎㅎ
아 그러네요
스팀잇은 맨날 조금씩 뭐 바뀌네요

^^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ㅎ

@jaydu
https://steemit.com/kr-newbie/@joceo00/2
지금 이글 보시면 요기가서 신청하세요.
선착순 12명 입니다.
제가 1회 대회를 참여 했었어요.
다른분들에게 더 많이 노출되어님의
솜씨를 뽐낼수 있어요^^

ㅋㅋ 감사해요~
일단 신청 하긴 했는데 주제에 맞을지 모르겠네요

에고 금방 신청 됐네요 ㅋㅋ

1일 1포스팅 한다는 각오로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님은 천재니까요^^
화이팅!!

그러게 말입니다.
어느날 부터인가 없어졌더군요..
덕분에 스팀잇에 글 쓰지 않고 스팀 kr이나 버지를 사용하고 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368.93
ETH 3415.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