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눈오는 겨울이 지나가는 아쉬움이 왠지 모르게 느껴지네요.ㅎ

눈이 오는 풍경은 좋은데
추위가 가는건 아쉽지 않아요. ^^;

월정사 템플 스테이 갔던 추억이 생각 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
월정사도 좋고 상원사 가는 길도 참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59276.76
USDT 1.00
ETH 1542.59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