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기사+뒷얘기(얼굴주의)]국회의원 특권의식엔 좌우가 없더라

in #kr7 years ago

기자분이시군요. 권위의식과 특권의식은 여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ㅋㅋㅋ
평소 이미지랑 달라 실망한 분들이 워낙 많아서 ㅠㅠ. 개인적으로 세계일보 XX위원으로 계신분과 자주 만남을 갖는데, 스팀잇에 대해 소개해볼 예정입니다. 관심 있어 하실지 모르겠네요. 기사 몇 꼭지만 잡아주셔도 참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

Sort:  

오옷 논설위원이시라면 스팀잇을 주제로 칼럼을 쓸 수 있을 테고 ㅋㅋ 어떤 위원이신지 모르겠지만 (저와 달리) IT 쪽에 배경지식이 좀 있는 취재 기자에게 소개하는 것도 좋겠네요.

후자인 IT분야 기자분께 소개시켜 달라 하려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67.55
ETH 2610.5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