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scape from the sky #4, 하늘에서 내려다 본 풍경

in #kr7 years ago

GOPR0811.jpg

안녕하세요. 제이포유입니다.
Hello. This is jay4u.

하늘에서 내려다 본 풍경이라는 주제로 드론 사진을 올린 것도 이번이 네번째가 되었습니다. 이번 사진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한적한 시골 마을 위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현대식 건물들 사이로 기와지붕이 돋보이네요. 참 작지만 예쁜 마을인 것 같습니다.
It was the fourth time I posted a photo of the drones under the theme of Landscape from the sky. This photo is a picture from a quiet rural village that is often seen around. The tiled roofs stand out among the modern buildings. It seems to be a small but pretty village.

GOPR0811-3.jpg

GOPR0812.jpg

GOPR0811-2.jpg

Sort:  

엄소리네요.ㅎㅎ

역시..한눈에 딱 알아보시는군요.

참 한국다운 풍경이네요. 너무 이뻐요

시골의 모습이 진짜 그 나라의 향취인것 같아요.

드론 사진은 언제봐도 멋있어요 ㅋㅋ

저도 그 멋있음에 반해습니다.

가평군 모든 마을을 엄소리 사진처럼 찍어서 포스팅해주시면 나중에 모아서 "가평" 이라는 이름으로 사진집을 내도 될 거 같습니다.저도 제 고향이 이리 아름다운지 처음 알았습니다. 사진으로 본 엄소리는 정말 아름답군요. 이러다가 운 좋으면 제이포유님 덕분에 엄소리가 세계적 관광지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물론 덤으로 제이포유님도 드론사진의 한국 최고 전문가가 되실거 같은 느낌입니다.

우선 설악을 중심으로 엄소리, 신촌리, 사룡리, 송산리, 미사리는 완료했군요. ㅎㅎ 최고 전문가들은 쎄고 쎄서 이게 다 장비빨이죠.

아름답습니다. 일반인으로써 비행기를 타도 이렇게 아름다운 평면도 뷰를 보지 못할겁니다.

감사합니다. 드론의 매력에 하나둘 빠져드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