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자라나는어린 새싹 아파트와 구름의 조합 가을날햇빛의 강렬함

in kr •  13 days ago

사진211.jpg

자라나는 어린 새싹

평소에 엄마가 화분을 좋아하는지라

거실에나 베란다에 화분들이 그득한편이다.

화분들중에 이게 알로에 화분이였나..

어느날 보니 쪼끄맣게 새싹이 올라와 있어 너무

신기해서 카메라를 들이대지 않을수 없었다.

아무래도 집이 남향이다 보니 식물들이 자라기엔

최적의 조건인듯 하다. 나도 저렇게 쪼꼬미

새싹같은 시절이 있었을텐데..ㅠㅠ가는 세월이 참 아쉽다.

뭐그래도 마음은 아직 초딩이니깐 ㅎㅎ철들지 않아야지~

사진108.jpeg

아파트와 구름의 조합

내사진에서 등장하는 베란다 뷰 다음으로

많이 등장 하는 동네 아파트뷰~음..지금은 솔직히

외관이 너무 색이 지저분하게 칠해놓은거

같아서 별로 인데 칠하기전 단색은 사진찍기에 참좋은 색감을 뽑아내 주었는데

빨강색 계열이다 보니 파란하늘과의 색조합은 환상의 조합이였거늘~

아쉽지만 별수없기에ㅎㅎ음 쨍한하늘은 여름이 하늘이 이쁘게 담겨져서

좋긴한데 카메라들고 너무 하늘을 오래쳐다 보고있음..볕이 따가워 그게 안좋은듯하다,

이미지3509.jpg

가을날 햇빛의 강렬함

음..이게 작년이였던가 아님 재작년이었는지는

붕어같은 기억력 때문에 기억이 나질..허허

가을날에는 단풍을 구경해야 섭섭하지않으니!

근데 현실은 동네산책~ 단풍도 이뻣고 하늘도

햇볕도 모든게 완벽했던 가을날이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