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가을하늘 어른이의책상앞 불타오르네

in #kr6 years ago

IMGP4254.jpg

가을하늘

가만히 바라보고있노라면 평온해지는

가을하늘ㅎ하늘도높고 구름도 한폭의 그림처럼

몽실몽실 눈으로보는게 더이쁘긴하지만

남는건 사진뿐이니까~찰칵-

IMGP4286.jpg

어른이의 책상앞

지금은 이모습이 아니지만 한참 피규어에

빠져있던때ㅎㅎ책상앞이 아기자기 피규어들로

채워놓을때가 있었는데..취향은계속나이

들어가며 바뀌는거같다.

IMGP6814.jpg

불타오르네

비온뒤의 하늘ㅋㅋ마치 하늘에 불이난듯

싶었다.뭐든 눈으로보는게최고지만

이런순간을 안남길수없지않겠나! 한폭의 그림같은

하늘 말이필요없는듯ㅎㅎ엄지척

Sort:  

사진찍고 포토샵으로 보정하시는건가요?
뭔가 어렸을 때 생각이 나게 하는 감성이 너무 좋네요 ㅠㅠ
뭔가 엽서에 있을 것만 같은 사진들이에용 좋은 사진 잘봤습니다 :)

ㅋ네 따로포토샵으로 후보정샤샤샥합니당ㅎ
항상좋게 봐주시니 더어여쁜 사진들고 올게요~홍홍ㅎㅎ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요즘하늘이쁘니깐 담아볼만할꺼에요~ㅎㅎ
색감은 펜탁스가 색이 이쁘게담기긴하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ㅎㅎ

피.피..피규어 잘안보여요 ㅋ
고맙습니다 올려주셔서

ㅋㅋ허허헛 아직피규어사진 나오지않았습니다만!
ㅋㅋㅋ올릴때 신호를드릴게요ㅎㅎ구석구석
숨어있어서 저사진보단 볼거리 조금더있을거에요~

그렇죠.^^ 이런 하늘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는 없죠. 너무나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이런하늘은 봐도봐도 질리지않는거같아요ㅎ
실물을 사진이 못따라가긴 하지만요~
칭찬에 으쓱으쓱 항상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