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ㅎ

모모님 방금 작업한 그림판 그림 보냈는데 잘도착했는지 확인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했습니다! ㅎㅎ

@jangkeum님 혹시 작품 설명을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ㅎㅎ

미래에대한 작품으로 그저 steemit을 하는 내가 미래에 어떤 모습일까를 머릿속으로 상상한걸
담배연기속에 표출한 것으로 미래에는 첨단 시스템이 너무 많은 보편화가 되어있어 내가 살아온 옛 시골이 그리워 어느 한적한 시골을 찾아 그 곳에 땅을사고 집을 짓고 가족들과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내용입니다. 보편화시대 답게 나무라는 자제를 구해서 그것을 실제 나무와 흡사하게 만들었고 그 안에는 엘리베이터가 존재하고 올라가는 계단과 그안의 평수는 무지막지하게 큰 설계를 해둔. 미래형 자연조화 집 제 미래는 이 처럼 자연과 조화를 이루어
오늘도 스팀잇을 설계하며 살아가지 않을까라는 그림을 그려보게 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