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ail_Self nail] 딥프렌치 네일, Red & Gray Nail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재주 많은 @jangey 입니다!

저의 첫 번째 포스팅에서 저의 Nail 이야기를 하고 싶다 했었는데요:)

들고 왔습니다!(두구두구두구)

저의 첫번째 네일 입니다^^


[Red & Gray 딥 프렌치 네일]

레드 & 그레이의 조합입니다!

옅은 그레이 컬러가 의외로 빨간색과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딥프렌치 네일로 포인트를 줬어요!

엄지와 약지 손톱이 바로 딥프렌치 네일입니다!


딥 프렌치는 칠하는 깊이가 깊어서 'Deep'이라고 하는 것인데요.

    &    

(좌)프렌치                 (우) 딥 프렌치

개인적으로 저는 딥 프렌치를 좋아해요!

네일이 조금 더 길어 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하

(저 두 사진은 손톱 길이에 차이가 있어 잘 못 느낄 수도 있지만,

손톱 길이가 같았을 경우도 저는 딥 프렌치 길어 보이는 것 같아요^^)


프렌치 네일을 하는 방법은요~

1. 라인 스티커

이렇게 라인스티커를 이용해 바르고, 떼어내면 됩니다!

떼어냈을 때 경계선이 지저분하시다면.. 얼른 면봉으로 ..!아시죠?(소곤소곤)

2. 데일밴드

만약 프렌치 네일을 하고 싶은데 라인 스티커가 없다..!(동공지진)

데일밴드 양쪽 끝부분을 라인 스티커 대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정말 좋아요! ㅎㅎ


아! 그리고 체크 패턴의 무늬는요,

네일 플레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네일 플레이트인데요!

원하는 패턴을 찍어 내어 사용할 수 있어요ㅎㅎ


오늘 저의 Nail 이야기는 여기까지인데요!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또 다른 Nail 이야기로 돌아올게요!ㅎㅎ

Sort:  

안녀하세요~
네일 아트에 이런 저런 도구들이 많이 들어가는군요
역시 이뻐지료면 노력해야 하는군요 ㅎㅎ
좋은 휴일 되세요^^

도구는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 좋은 휴일 되세요!

jangey씨 너무 재주꾼이시네요^^
엄허나...네일의 세계는 무궁무진★

ㅎㅎ 酒의 세계도 무궁무진하죠★

색 조합이 너무 좋네요~
가을이나 겨울에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솜씨가 수준급이신데요~

체크무늬가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ㅎㅎ

네일 플레이트라는것도 있군요. 신기신기 ㅋㅋ

ㅋㅋㅋㅋ 굉장히 다양하답니다

손재주가 진짜 좋으시요홓홓 저는 성격이 급해서 항상 바르고 확인하다가 지문을 남긴답니다 아무래도 착하게살아야겠어여~

지문,...ㅋㅋㅋ 그 느낌 알죠 하하

저는 손재주가 너무 없어서
샵에서 하다가 손톱이 너무 빨리 자라니까
너무 자주 가야해서 비용의 압박이 심해서
요즘은 데싱디바 가끔 붙이네요
직접 하는 건 도저히 엄두가 안나는데
역시 금손은 따로 있어요~^^

저도 데싱디바 써봤어요!
좋은데 손톱크기가 잘 안맞아요 ㅠㅠ

맞아요~ 손톱크기 잘 맞춰야하죠~
급할때 가끔 붙이기는 좋더라구요^^

오졌다리 오졌다...

지렸다리 지렸다...

느낌있는데요?!멋집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49.51
ETH 3815.45
USDT 1.00
SBD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