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자전거 여행] 14. 지금, 나의 삶 + [너 꿈이 뭐니?]

in #kr6 years ago

책에서 전환점을 얻으셨군요...! 저도 한 두달전에.. 여태까지 가지고 있던 기준이 통째로 뒤흔들릴만한 일을 책에서 느꼈답니다...아니 정확히는 출판되어 있는 책을 읽어주는 팟캐스트를 들은거지만요. 저도 thewriting 님과 같은 방향으로 가는 배에 타서 사치를 즐기렵니다!

Sort:  

그러시군요. 어떤 책인지도 궁금해집니다. 올라타주시니 감사합니다. 피라미 배지만 안전히 모시겠습니다 ㅋㅋ

배위에선 해물라면이죠! ㅋㅋㅋㅋㅋㅋㅋ헷. 책은 반고흐 영혼의 편지라는 책인데 고흐가 살아있었을 당시 주고받은 편지를 묶은 책 입니다. ㅠㅜㅠㅜㅜ 처절한 고흐의 생활 ㅠㅜㅠㅠ 그리고 그걸 서포트 해주는 고흐의 동생 테오 ㅠ. 지금 시대에 둘이 태어났으면 고흐가 열심히 그림만을 그리고 테오가 큐레이터로 스팀잇에서 활동했을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하면 재밌지 않나요 크크킄 형 홍보해주고ㅠ리스팀해주고 보팅해주고 ㅠㅜㅠ 엄청난 형사랑 테오... 좋은 책이에요 추천합니다!

ㅋㅋㅋㅋ해물라면이라니... 빵터졌네요. 둘이 스팀잇에 있었으면 재밌었겠어요. 책은 듣기는 많이 들었는데 한 번 살펴봐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72.80
ETH 2645.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