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예측과 미래에 지쳐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lazy thumb.jpg
lazy final.jpg
요즈음 종종 이런저런 생각에 빠지곤 합니다.

최근에 하와이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맛있었던 맥주, 먹거리, 멋진 경치사진들도 곧 포스트 하려구요!

재밌게 보셨으면 하는 작은 바램..

그런데 여행을 다니면서 문득 든 생각이

전 여행을 다녀오면 잠깐 동안 무기력증에 빠지는 증상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Sort:  

하고나면 금방인데.. 뭐가그리 귀찮은건지 ㅎㅎ 참 힘들더라구요

네에 ㅠㅠ 머리론 아는데..정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절 감시하셨나요..ㅋㅋㅋㅋ 설거지부터 해야겠어요..!ㅋㅋ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

ㅋㅋㅋㅋ 사람은 정말 서로 비슷하다는 느낌이 또 확 들지 않나용? ㅋㅋㅋㅋ

저도 요즘 실천하고 있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ㅠㅜ 감사합니다. 하고싶으신 일 이루어 내시길 바랍니다!

글과 그림속에 배울것이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ㅜㅠ감사합니다아..!! ㅠㅠ

엉덩이를 떼는 게 가장 넘기 힘든 단계죠.

맞아요 ㅠ 실천과 아닌 그 경계는 낮으면서도 ..

Congratulations @janemackis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