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토마틸로(tomatillo)멕시칸 레스토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mmaru31 잠마루 입니다.

오늘은 먹스팀을 써볼까 합니다!!

호주에서 자주 먹었던 멕시칸 음식이 생각났던 어느날, 삼성역 코엑스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찾았던 토마틸로!

부리또.. 나초.. 퀘사디아... 등등등
멕시칸 요리는 한국인 입맛에도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하지만 간혹 소스가 이상하거나... 반죽에서 너무 밀가루 맛이 나는 집에 가는 경우도 있었어요.
실패죠 실패..ㅠㅠ

삼성역 파르나스몰에 있는 멕시칸 펍 토마틸로는 그런 면에 있어서 실패할 확률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다만, 항상 사람이 많아 대기시간이 좀 걸린다는게.. 함정...
물론 그만큼 맛있는 레스토랑이라는 증거 겠죠 ㅎㅎ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라면 또 기꺼이 기다릴 수 있지 않겠어요? ㅋㅋ

자리가 날 때까지 일단 바에 앉아서 음료를 한 잔 시켰습니다~

a.PNG

퀘사디아가 나옵니다.!!

역시비주얼 깡패... ㅋㅋㅋㅋ 사워크림과 살사 소스의 조합...
사진 올리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저녁 11시 20분인데 ㅜㅜ

b.PNG

감자튀김...

나름 감자튀김에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여기 감튀는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큰일이네요 라면이라도 하나 끓여야 하는걸까요,,,,

c.PNG

멕시칸 음식에 빠질 수 없는 나쵸!!!!!

소스 보이시나요!!!
맛있는 소스는 바로 시금치 크림 딥 소스~!!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강추

e.PNG

ㅎㅎ저녁에는 왠만해서는 먹스팀 포스팅은 자제 해야 할꺼 같아요.
오늘 다이어트계획이 심히 걱정이 되네요ㅜㅜ

멕스칸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 1층

Sort:  

아~~배고파요^^;;

ㅎㅎ저도요 빨리 친구들이랑 다시 한번 가야 겠어요

결국 다욧5일만에 꼬기먹고 쇠주먹고...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Deliciously, i want to eating foodd like it

밤에 보니 너무 배고프네요 ㅠ
언제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ㅎ

ㅎㅎ네 이제 밤에는 왠만해서는 먹스팀을 자제 할려고요~

오.. 여기 알아요.. 가격은 좀 쎄지만 - 코엑스가 어디 가나요 - 확실한 맛은 느낄 수 있는거 같아요.. ^^ 저는 그냥 운동 많이 하는 것으로 다이어트를... ^^

ㅎㅎ저도 요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는대 생각보다 살이 쉽게 빠지지 않네요 ㅜㅜ

맥시칸 요리는 많이 못먹어 봤는데 매력 있는거 같아요!

ㅎㅎ네 맛있습니다~꼭한번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30.75
ETH 3149.3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