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무엇이 보고 싶습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mmaru31 입니다.

바둑전도사 @mooyeobpark 님께서 지명해 주셔서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내 장례식

저는 그런것도 좋지만 제가 죽고 나서 저의 장례식을 보고 싶습니다.
만약 그모습을 볼수 있다면 지금 제가 살고 있는 나의 삶의 방식에 대해서 여러 가지 변화가 오겠죠.
저는 아직도 고 노무현 대통령과 김대중 그리고 김수환 추기경과 법정 스님의 장례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의 슬픔의 행렬이었던지...
어떤 인생을 사셨는지 그모습만 봐도 알수 있었습니다.
물론 제가 그렇게 훌룡한 사람이라고는 생각하지도 그러한 삶을 살지도 않는 평범한 대한민국의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내가 죽었을때 나를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이 슬퍼할까라는 생각은 가끔씩 머리 속을 스쳐 지나가곤 합니다.
마치 스쿠루지의 교훈처럼..

내 와이프

저는 아직 미혼입니다~~~ 여기 스팀잇에는 많은 기혼자 분들이 있을신거 같아요.
제가 3초간의 미래를 볼수 있다면 제 결혼식장에 와이프의 얼굴을 보고 싶습니다.
어떤 여성분과 결혼하게 될지 혹시 알게 되면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단축시키지 않을까요?
곧 다가올 설날에서 가족과 친척들이 주는 결혼스트레스가 벌써부터 스트레스인 30대 미혼 남의 걱정이 들어있는 3초간 미래보기 였습니다. (설마 안보이지는 않겠죠 ㅎㅎ)

자 그럼 이제 규칙에 따라서 바통을 넘기겠습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바통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singasong
@sondodo
@goodhello

세분이 보고싶은 미래 어떨지 굉장히 궁금하답니다~^^

세분모두 화팅 화팅

Sort:  

저도 궁금하네요 제 장례식.. 뭐 누가 왔냐 그런것보다, 나 때문에 혹시라도 울고 있거나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훌훌 털고 웃으며 살기를 빌고 싶어서요.

저도요 너무 슬퍼하는 사람들을 보면 저도 덜당아 슬퍼 지겠져

재밌네요^^ 전, 3초 앞 코인 시세를 보려나요?ㅎㅎ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ㅎㅎ저도요~~ 제가산 코인 3초 앞 만봤어도...

음.. 나의 장례식을 본다면... 정말 살아가는 방식이 변화 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스쿠루지 처럼 말이죠~~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빨리 날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장례식을 보신다니 ㅎㅎㅎ 이생각은 못해봤네요.
장례식에서 내가 어떻게 살았나 느낄수 있겠어요!

네~~그럼 더 열심히 살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44.99
ETH 3499.7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