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강조하느라 폰트 크기가 달라져서 댓구로 안보이지만,
문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쓴 글은 댓구 입니다.

구약에는 as surely as I am..
신약에는 ????...
를 맞춰주시면 되는 것이 퀴즈1입니다.

퀴즈2 도 역시 댓구의 일부분이고,
위 퀴즈1 의 답이 나타내는 의미를
비신자의 입장에서 요약한 의미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구약은 신님의 존재가 부인할 수 없는 가장 확실한 것..
신약은 ???...

여기까지만 힌트 드리고, 정답발표는
머나먼 어느날?
제가 [요약충:책]신약성경 적으면서 발표하겠습니다.

스팀님의 퀴즈를 구지 제가 추측하자면... 구약은 신님의 존재가 부인할 수 없는 가장 확실한 것이라면... 신약은 신의 존재를 증명한 책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

ㅋㅋ무신론자분 대상으로 너무 독실독실하신듯 ㅋㅋㅋ

전도는 무신론자를 상대로 해야 가장 큰 의미가 있을지도..??
성공여부와 효과는 모르겠지만요..

이미 믿는 사람끼리의 전도는 성공해도, 의미가 적지 않을까요?

사실 무신론자를 상대로 해야죠...저는 @moont0님보다 많이 부족해서 저렇게 당당하게 선언하는 게 전도라고 생각을 미처 못 했네요. 많은 고민을 하고야 한 마디 정도 지나가듯이 하거든요(소심하게). ㅎㅎㅎㅎㅎ

아이고~ 부족하긴 별 말씀을... 저는 그야말로 죄인중에도 괴수랍니다. 다만 아버지가 목사님이셔서 어렸을때부터 듣고자란게 많을뿐.... 그래도 항상 신앙적으로 본이보이게 살도록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만... 잘 안되네요... ㅠ

ㅋㅋ저는 믿는 사람이라고 하면 주변에서 다 놀라는 게 함정...

맞습니다. 신약을 시작하는 4복음서 중 마가복음 첫 구절에 하나님의 아들 예수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고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신의아들 예수님을 통한 구원이라고 보는관점도 맞다고 생각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47.93
ETH 2274.3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