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보팅지원] 한달간 집중 지원받으실 뉴비분들을 찾습니다. 많은 지원,추천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찡님 예전에 사절하셔서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는 시타님 추천합니다. 요리 글도 쓰시고 코인 글도 쓰시는데, 일단 너무 웃깁니다.

Sort:  

저도 달콤 시타 님 추천합니다. 먹방 글도 쓰시고, 19금 글도 쓰시고, 새벽기도 답글도 다시는데, 일단 너무 웃깁니다. ㅎㅎㅎ

19금 글은 못 봤는데 뒤져보러 가야겠군요.

예 제이미님 흥미진진 ㅋㅋ

19금 글이라함은....혹시....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9금 글이 너무 많아서 못 찾으시는지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도 모르겠는데...ㅋㅋㅋ

없으면 19금 글 하나 쓰세요. 제이미 님 찾으시는데 없으면 예의가 아니죠. ㅋㅋㅋ

워낙 사상이 유아틱한지라...
그러고보니 나중엔 19금 태그도 만들어질 수 있을것 같네요

잘 빠져나가시는군요. 역시 시타님. ㅋㅋ 오옷 그런가요? 전 너무 유아틱해서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었다니 다행이구만!!
그리고 난 요리글이나 코인글보다는 철학적인 글이 주요 콘텐츠라구~ㅋㅋ

쏭아님 글에 너무 난장판이라 죄송한데 새벽기도 댓글이 뭐죠?어디서 보는지 좀;;

이분 제이미님도 추천합니다. 최근에 알게 되엇는데 멋진 글을 쓰십니다 음악도 좋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