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질르세요. 노래 포스팅 오럇동안 못 봤네,,
핵궁금하네요^^

제가 부른 것도 아닌데요 뭐ㅋㅋ오늘은 클래식 한 곡만 올렸네요.

술마시고 와서 정독.
그거 애창곡을 올려줘야 신나줘.. ㅋㅋ
나 요즘 신들렸나봐요..
막 말하면 그게 이미 되어있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ㅋㅋ
ㅋㅇㄴㄴ 신들려서... ㅋㅋㅋ

한곡 불러주면 정말 좋겠다..
ㅋㅋ 이렇게 말하면 욕하겠죠.. 그냥 팬심으로 꿈?? ㅋ

나도..
난 얼른 많이 불러봐서 나만의 목소리 성향을 찾아야 해 ㅋㅋ

뀨형 이렇게 포스팅 올리니 얼마나 좋아요
소통에 장이 열리잖아요. ㅋㅋㅋ
나 이거 끼어들기 신공 너무 사용하는거 아닌지?? ㅋㅋ

ㅋㅋ 여기저기서 형 너무 많이 보여요 ㅋㅋ

형 나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이야..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