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실 나는 스팀달러 스팀파워 다 몰라. 나 정말 스팀잇 뉴비거든 그냥 글 만 쓰고 있어.. 남의 것도 당신 것 말구는 안보는 것 같아. 당신이랑만 소통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

글 쓰면 스팀달러 7: 스팀파워 3 정도의 비율로 들어와.

근데 들어온 보상이 조금은 있을텐데 지갑에 하나도 안 넣었네? 블로그의 Wallet 메뉴 가서 상단에 있는 검은 버튼(transfer 어쩌고 되어있음) 눌러서 지갑 안으로 넣어. 그렇게 꾸준히 넣어둬야지, 안 그러면 저녁에 접속도 잘 안될걸.

오 완전 어려워 고마워 지갑에 넣기는 했어ㅋㅋ.. 신기하다.. 이걸 이제 내가 당신한테 쓸 수 도 있는거지?

아니? 보팅한다고 그 스팀이 닳는거 아니야. ㅎㅎㅎ 남한테 보팅하기= 스팀을 채굴해서 주기인셈이지. 스팀파워가 있을수록 채굴이 많이 되는거야! 그리고 가입당시에 15스팀을 스팀잇에서 대여해주는 거기 땜에...그거 빨리 갚고 계속 쌓는게 활동하기에 좋아.

몸 조리 잘 하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