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여도 이벤트 6군데 비교. 과연 승자는 누구? SBD 200% 지급의 진실은!!!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디들을 업소명처럼 '곳'으로 쓰신거 너무 재밌네요. ㅎㅎ 단호한 평가 멋집니다. ㅎㅎㅎ

Sort:  

이쁜 언니 감사해욧 쿄쿄. 안그래도 대문 거절당하고 좀 의기소침해있었는데ㅠㅠ 물론 그분 입장은 이해하구요ㅠㅠ 고발프로에 쓰일 대문을 만들어주긴 부담되겠죠 저라도 싫을듯. 애초에 신청드린게 다 죄송할정도로. 근데 대문은 대문이고 저같은 소비자(?)도 한명쯤 있어야죠. 스팀잇에 시간을 많이 내진 못할텐데 앞으로도 날카로운 글들 종종 올릴께요ㅎ

에그머니나. 이제보니 보팅도 감사드려욧. 사실 이런글은 상위권에 든 업체로부터가 아님ㅎㅎ 보팅받기도 쉽지만은 않겠던데 감사욧! 뭐 알뜰주부근성으로 하는거라 우리가 뭐 언젠 인터넷에 글쓸때 보상나온다 썼나요ㅋㅋ

아 대문 일은 몰랐는데, 아마 이벤트에 대한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요. 직접 이벤트 진행하시는 줄 아셨을 수도 있고요. 저는 이벤트 참여 안 해본 사람으로서 가졌던 궁금증이 해소되어 좋았네요. ㅎㅎ

워낙 바쁘실거라 아이디이름도 그렇고 아마 그랬을것 같기도 하긴해요. 근데 그렇지 않더라도 제 글 특성상 해주시기 부담스러울거에요. 저같아도 싫을듯. 제가 막 신청글에도 '추척1주일 - 사기 이벤트를 고발한다' 뭐 이렇게 비슷하게도 썼거든요. 물론 이거 하나랑 '이벤트의 신 - 최고의 이벤트를 찾아라' 요렇게 두개.ㅎㅎ 추적 1주일은요 나름 보상 1주일에서 나온거에요. 재밌죠?ㅋㅋ 암튼 그러니 해주실수가 없죠. 부담되시면 그냥 '이벤트 소비자 보고서'같이 해달라고 말씀드리기도 했지만 애초에 그렇게 나갔음 됐을텐데ㅠㅠ

그리고 저 역시 사실만 객관적으로 전달할수있도록 해야겠고 또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해야겠어요. 아무리 익명이라지만 미움사서 좋을건 없잖아요. 또 오늘도 다른분과 이야기하다 좀 그랬는데 수다떨다보면 개인정보가 조금씩 나갈수도 있겠더라고요ㅠㅠ 이놈의 수다땜시ㅠㅠ

좋은 밤되세요ㅎㅎ 아까 가봤는데 대문 진짜 이쁘시더라고요. 볼때마다 생각날것 같아서 자주 방문드리지 못해도 이해해주시고요ㅠㅠ 나름 상처가ㅠㅠ 언제 좀 시간 나면 다시 아이디 만들어서 정상적인(?) 활동할때 그때 이쁜걸로 받아야지ㅎㅎ

제 대문은 이벤트로 해주실 수 없는 많은 작업을 요하는 대문이죠. 평소 친분 때문에 감사하게도 받게 되었구요. ㅎㅎ 한번 댓글 아닌 곳에서 여쭤볼게요.

안그래도 그건 좀 특별한 것 같았어요. 다른 건 그냥 있던 사진에다 해주시는 것 같았는데. 두분다 스팀잇에 오래계셨던 분들인것 같아서 뭔가 있겠구나했는데 친분이 있으신거였구나.

아네요ㅠㅠ 괜히 물어보시지 마시구요. 행여나 혹시나 제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계신거면 그건 아니라는 점은 전해주세요. 저 가끔 암행어사 출동할거라서 대문받는거 미안해요. 솔직히 리스팀해온것도 실례인가 싶을정도로. 취소가 안되더라구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