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스팀잇 가입

in #kr7 years ago

오늘 스팀잇 가입하고 이것저것 눌러보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수준높은(?) 포스팅으로 인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Sort: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도움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

환영합니다~ 동기? 이시네요 ㅎㅎ

오옷 3일간 포스팅 열심히 하셨네요 저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ㅜㅜ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넵!! 하루 하나만 규칙적으로 쓰는것도 쉽지않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네 반가워요 맞팔했습니다 ^^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 백서가 도움이 될거예요

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둘리" 에요 앞으로 자주뵈요^^

네 둘리님 ! 천천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같이 즐겨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처음에는 kr-newbie 태그를 달면 보팅수가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
아래 글은 제가 이모티콘을 써보고 싶어서 번역한 사용방법입니다. @james-cheon 님의 수준높은 포스팅을 위해(!!)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esyang/steemit-steemit-emojis-master-list

헉!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잠시 일이 바빠서 글 하나 대충 써놓고 왓는데 댓글이 이렇게나 많이 달렸을 줄이야...

Congratulations @james-che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창작의 고통을 즐기세요!

네 감사합니다 함부로 포스팅을 하면 안되겠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