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몇주전에 스팀을 접하고는 인사없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오늘 스팀패치가 되었다고 하여 제대로 한번 스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저는 일상생활에 관련된 글부터 최근 가상화폐시장에 관한 분석을 다루려고 합니다!
많이 보팅해주세요!

Sort:  

진심으로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환영해요~
가상화폐 포스팅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대환영입니다ㅎㅎㅎ팔로우 업보트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저도 함께 해여

환영합니다 ~ 팔로우 포크기념 풀봇팅 !! 종종뵈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191.58
ETH 3817.9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