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Mr. Blue Sky - Electric Light Orchestra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개인적으로 비를 좋아하진 않아서 음악으로 기분전환하고 있습니다~

Hi! Today Seoul is raining all day.
Personally I don't like rain and now am doing change of scenery by music.

평소 음악 관련 글을 쓰면 JAZZ를 많이 썼는데 오늘은 Electric Light Orchestra라는 락 그룹 음악을 가져왔어요
ㅎㅎ 많이 들어보셨을 노래입니다.
Mr. Blue Sky
예능에서도 많이 삽입되고 최근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도 흘러나왔죠
Mr. Blue Sky 는 1977년 싱글앨범 Out Of The Blue에 수록되어 있어요.

electric-light-orchestra-51576b22da506.jpg

I usually wrote JAZZ music but today I take Rock group Electric Light Orchestra's music.
You may have listened this song.
Mr. Blue Sky
Lots of TV program used this song and recently Guardians of Galaxy vol.2 also turned it on the first scene.

ELO는 클래식과 락 그리고 현악기와 일렉트로닉을 조화시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ELO harmonized Classic & Rock, String instrument with Electronic instruments had great popular in the world.

한번 들어보시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 찾아오는 파란 하늘에게 웃어줍시다
Try this music, Good work today!
And let's smile to blue sky tomorrow.

pic from https://fanart.tv/artist/0c502791-4ee9-4c5f-9696-0602b721ff3b/electric-light-orchestra/

Sort:  

:)

Thank you for coming!
You prepaid smile for blue sky lol

현란한 음악이군요! 음악공유 감사합니다~

오늘 보팅파워가 다되어 보트는 드리지 못하지만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자주 찾아뵐게요 ^^

ㅎㅎ 읽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할게요!!

^^ 공유해주셔서 제가 감사하지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좋아하는 곡이에요ㅎㅎ
업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아하는 곡이 같은 분을 뵈면 반가워요
저두 팔로우할게요!

크...노래 좋네요! ㅎㅎ

스팀잇에서는 제가 숨겨두고 좋아하는 곡으로만 올리고 있지요 ㅎㅎㅎ

좋은노래 추천 감사합니다~ㄹ^^

ㅎㅎ 월요일 수고 많으셨어요
기분전환하시구 화이팅입니다~

20대를 회상할 수 있는 곡..감사드립니다.
잊고 있었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D

잠시 잊고있었던 곡이지만 좋았던 곡이셨나봐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다시 생각나셨다니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시구요~!

아, 이 곡! 노래 제목이 이거였군요. 기분전환에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이 노래만큼은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것 중에 단연 손가락 다섯개 안에 드는 곡이에요 ㅎㅎㅎ

세상에 취향이 저랑 비슷하시네요 팔로 업보사고 갈게요!!^^

읽어주신거로도 감사한데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저두 팔로우 할게요!
와.. 200 팔로워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