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더운 날엔 메밀국수! [Diary] Buckwheat noodle in Hot day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진짜 더워서 한숨 자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낮에 학원 갔다오는데 푹푹 찌더라구요.
그래서 이런날엔! 메밀국수입니다!
전 국수 중독자거든요.

Hi, this is Jake! Today Korea was too hot day for me, so I had some nap :)
I felt like in the boiling pot in day after class.
Especially in this weather, Buckwheat noodle! yeah! lol
I am a heavy noodle holic.

KakaoTalk_20170617_204108465.jpg

종로에는 미진식당이라는 곳이 있어요. 광화문에서 종로로 가는 피맛골 거리에 위치하고 있지요.
어디선가 읽기로 서울 3대 메밀국수집이라는데 그럴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맹맹하지 않고 비린맛도 없구요, 끝까지 속 시원해요 ㅎㅎ

There is the restaurant name of 'MiJin' in Korean 미진. It places on the Pimat-gol street between Gwanghwamoon~Jong-no.
I have heard it that this is one of the best 3 Buckwheat noodle restaurants in Seoul.
The buckwheat noodle here is never gonna bland or flat with no bad smell, and it's fresh & cool until you finish.

그래서 오늘은 사진 후기!
Then, these are pics from it.
KakaoTalk_20170617_204107631.jpg

KakaoTalk_20170617_204108070.jpg

내일도 덥다는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omorrow also will be very hot in Seoul, so please be care.
Thank you for reading!

Sort:  

크... 모밀 맛있어보이네요!!!! ㅠㅠㅠ

레알로 속 시원해지는 맛이라 도착할때까지 물한모금 마시지 않습니다 ㅋㅋㅋ
김준현이 그랬지요.. 완전 더운날에 운전할때 에어컨 안키고 물한모금 마시지 않고 버티고 버텨서 땀 쭉 빼고 샤워하고 머리가 띵할 정도로 차가운 캔맥주 들이킬때 그 시원함
그정도는 아니지만 그런 느낌으로 먹었네요

캬하~ 모밀... 오늘따라 모밀&돈까스 조합으로 절 어택하시는 분들이 왜 이리도 많으신지 ㅎ
주중에 꼭 모밀 한번 먹어야겠습니다 ㅎ

ㅎㅎㅎ 국수는 2일에 한번은 먹어야 살 것 같습니다 ㅋㅋㅋ
메밀국수 완전 좋아요

손님이 많아보이는게 맛집인가봅니다. 요새 왜이렇게 먹는글이 많은지...(차키를 챙긴다)

ㅋㅋㅋㅋㅋ 미진식당은 좀 많이 유명해서 줄이 길긴하지만 식당이 커서 금방 금방 들어가고 나와요
저기서 메밀이랑 먹는 수육도 상당히..(츄릅)

모밀국수 너무나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ㅠㅠ
왠지 점심에 냉모밀이 먹고싶어지는 하루입니다. ㅠㅠ

이렇게 더운날엔 후룩후룩 면을 씹으면서 냉메밀국수 국물을 후루룹 머금으며 오물오물..
잠시 더위따위잊어버리죠 ㅎㅎ

대기열인가요? 엄청나네요. ㅎㅎ
시원하게 한 판 먹고 싶네요.

ㅎㅎ 넵 여기는 점심시간엔 매번 장사진이에요!
전 저날 오후 3시에 갔는데도 저렇게 줄 서서 잠시 놀랐었습니다 ㅎㅎㅎ

우아ㅎㅎ엄청 맛잇어보여요!

감사합니다! 광화문 유니클로 근처라 광화문에서 뭐 먹을거 없으시면 들리셔도 좋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