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Diary] 건대 이자카야 Drinking in Kunkuk Univ. Korea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ke 입니다.
금요일에 술을 좀 마셨더니 회복이 더디네요 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Hi, this is Jake!
I just hang out with my friend on Friday but quite difficult to get back :)
Anyway it was so nice time for me cuz I couldn't met my friend so long time.

건대에는 술집이 엄청 많은데요,
최근에 좋은 맛집을 찾아내는 팁 하나 알려드리면서 마신 곳, 안주 사진을 올리려고 합니다.

In Korea, there are many place to drink. And one of the places is Kunkuk University.
Recently I would like to introduce a tip for searching. (this is not googling sorry)

검색엔진에 위치 + 종류를 검색하시면
검색창 밑에 연관검색어가 나와요.

If you want to know good restaurant or pub in Korea, search it in internet.
And usually Korean search engines have a function related words.

요새는 워낙 블로그나 파워링크들이 돈을 받고 윗줄에 올라오기 때문에
보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예를 들어서 건대 이자카야를 검색하시면 - 제가 모르는 식당이름이 연관검색어에 나오거든요.
거기를 한번 알아보시면 블로그보다 좋더라구요.

Recently, Blog or powerlink pop up in front line by ad money.
It is not useful.
In that case, search the place with style. like Kunkuk University Izakaya.
Then there are some other names of Izakayas of Kunkuk Unvi.
And they are not advertised but people know & find it.

이제 제가 먹은 곳, 먹은 사진 올립니다 ㅋㅋㅋ
Now, these are my memory of the place, foods. lol

KakaoTalk_20170701_222046438.jpg
건대의 이자카야입니다.
안주로는 세트로 시키니까 연어 사시마, 새우튀김, 감자 고로케, 우동, 샐러드, 꼬치 3종류에 개인화로로 구어먹는 소고기까지 ㅎㅎ 3만원이더라구요.
These pics are from Izakayas near Kunkuk univ.
Quite cheap, with lots of foods.

KakaoTalk_20170701_222052713.jpg
KakaoTalk_20170701_222116674.jpg
KakaoTalk_20170701_222051178.jpg

술 한바탕 마시고 2차 가서 대장부라는 소주를 각 1병씩 더 마셨습니다.
21도라서 좀 세더라구요 ㅋㅋㅋ
We changed the place for drinking & totally gone drunken. :)
The soju name of Daejangbu is a little high percent of alcohol.

그래서 하루 쉬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 I just take a rest whole day.
Thanks for reading!

KakaoTalk_20170701_222117250.jpg

Sort:  

오 포스팅 보다는 연관 검색어를 본다는 말씀이신가요?
좋은 방법이네요.

안주맛나겠습니다!

네네 ㅎㅎㅎ 생각보다 광고 안들어간 맛집 찾을때 도움이 되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츄릅ㅋㅋ

야밤에 보니 침이 꼴깍 연어 먹고싶네요 ~~

ㅎㅎ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숙성연어는 찰쳐요! ㅋㅋㅋ
팔로우할게요~

소고기가...탐이 납니다....

개인화로에다가 슬쩍슬쩍 지져가지고 한입 베어물구
소주 한잔 넣으면
와.. 이게 일주일을 달래주는 맛이더라구요 ㅋㅋ
팔로우하겠습니다!

와.... 이 늦은 밤에 상상하게 만든 @jake123up님 책임져욧....ㅠㅠ

ㅎㅎㅎㅎ다음에 @primad 님의 먹스팀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

한잔 하신 고양이 사진이 제일 화사하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올렸어요 ㅋㅋㅋㅋ
뭔가 그에게서도 한잔과 함께 피로를 푸는 기분이 들어서 ㅋㅋ
팔로우할게요~~

필터덕분인지 음식 사진들이 아련하게 느껴지는 군요.
원해도 원해도 지금 당장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그리움을 느낍니다. 맛있겠어요 :0

ㅋㅋ 저 순간의 제가 의도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ㅋㅋ
항상 맛있는 것은 먹는 순간에도 상실의 아쉬움을 느낄수밖에요 ㅠㅠ

소고기까지 나오는데 저렇게 저렴하다니! 건대가면 꼭 저기서 술 한 잔 해야겠습니다.

건대에 나리* 라고 작은 이자카야 집인데 굉장히 저렴한데도 음식이 깔끔하니 좋아요 ㅎㅎㅎ
요새는 프랜차이즈 술집이나 알려진 호프집보단 이런곳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저는 제목을 훅 읽고 drinking이 이자카야 이름인 줄 알았어요 이자카야 드링킹.....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맬뻔했네요 감사합니다 ;-)

밑에 고양이짤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ㅜㅠ

통통냥이 ㅜㅜ ㅋㅋ 저만 고양이 없어요..ㅋㅋㅋㅋ
짤보다가 이건 제 상태다 싶어서 ㅋㅋ

안녕하세요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할게요

고양이도 저기 있던건 아니죠? ㅋㅋㅋㅋ 화로에 소고기 구워먹어보고 싶네요 ㅠ 나중에 건대갈 때 참고해야겠습니다 :)

ㅋㅋㅋ 위치는 차후에 따로 알려드리지요 광고가 될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17.78
ETH 3112.19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