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달성했습니다! 와! Thx for 100 Follower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기분이 들떠있습니다 ㅎㅎ
SNS도 딱히 많이 하지 않았는데, 스팀잇에서 팔로워 100명을 달성했어요!

Hi!
Today I am floating on air! :)
I just checked that my follower number is 100 followers!
I didn't do a lot any other SNS. So, it's very special for me.

처음 소개해준 @vimva, 100번째 팔로워 해주신 @leomichael 그리고 저를 팔로우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뭔가 첫 보상보다 이게 더 기분 좋은건 왜일까요

Thanks for @vimva who introduce steemit, @leomichael who are 100th follower and all followers!
I feel very happier than first reward. lol

앞으로 더 좋은 글 쓰고, 팔로워 보다 팔로우를 많이하는 스티미언이 되려고 합니다 ㅎㅎ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I am going to be better with better writing and steemian who follow more than followed number.
Again Thank you all!

Sort: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newbie가 많이 오면 금방 200명 될것으로 보입니다.
화이팅!. 앗싸.

ㅎㅎ 아는 것은 많이 없어도 뭔가 도움이 되는 스티미언이 목표입니다 ㅎㅎㅎㅎ
newgaia님께도 많이 배워야죠 화이팅!

축하드립니다. ^^
저도 100팔로우 되었을 때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축하까지 해주시다니 ㅠㅠ
좋은만큼 더 좋은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오 제이크님 부럽습니다!!ㅋㅋㅋ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ㅋㅋ 좀더 배워서 좋은 내용을 올려야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ㅠㅠ 생각할 수 있는 글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200명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

ㅎㅎㅎ 뭔가 열심히 하면 200명두 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ust hit that milestone a few weeks ago as well! Steem on mate!

Thank you! I followed you, too! lol
Thanks for visiting me

축하드려요! 저도 얼릉 분발해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트 올려주시니까 금방 크실것같아요

축하드려요 저는 언제쯤 채울 수 있을지 ㅎㅎ 늦었지만 200팔로우에 도움드리고자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좋은글 찾아보러 가겠습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음식이야기 너무 잘 보고 있어요!

헛.. 잘보고계신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어서 그런 날이.. :)

워낙 필력도 좋으시고 책 소개도 재밌게 해주셔서 금방 팔로워분들이 늘어나실 것 같아요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