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지말자. 블록체인이 세상의 전부가 아니다. (암호화폐도...)

in #kr7 years ago

블록체인의 강점이 속도보다는 보안이지 싶어요. 게다가 실제로 인터넷이 빠르지만 우리가 실 생활에서 결제를 하려면 이것저것 보안땜에 할 것도 많고 시간 소요도 심하다고 생각합니당. 저도 블록체인에 투자를 한다고..하고 있지만 단순 블록체인만 가지고는 어림없다고도 생각되네요~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비즈니스 모델을 갖고 탄생한 코인에 투자를 하고 싶다고 생각은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말씀하신대로 그저
그런..일반적인 정보.. 그런거 쫒고 투자하기 바쁘네요..

Sort: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업계의 다른 사람들도 많이 만나보고 프로젝트들도 가까이 보고 이 것이 생활인지라 정보 습득이 일반인 분들보다는 쉬운 것 같습니다. 제 주변만 하더라도 저 이외에 어떤 채널을 이용해야 좋을 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여기 블로그나 팟캐스트를 통해 알고있는 내용을 공유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봐도 정말 눈이 휘둥그레지는 프로젝트 찾기는 어렵습니다. 그럴 때에는 가장 안정적이고 알려진 쪽으로 관심을 가지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2.17
ETH 2463.8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