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바꾸셨다면 무엇으로 바꾸셨나요? jaeyoen-sunwoo 이렇게 보이십니다.

안바뀌고 고양이만 들어가는구나

고양이 구엽네요 ㅎㅎㅎㅎ 제꺼는 저희 집 멍멍이 어릴 적 사진입니다.

저는 그냥 고양이 붙여봤습니다. 하핫
원래 리트리버 키웠는데 고향집에 있습니다 ㅎㅎ
말라뮤트인가요 허스키인가요?

허스키입니다. 요즘은 저 때가 가장 귀여웠네요. 지금은 너무 커버려서 ㅎㅎㅎㅎ 징그러워요

예전 회사개가 말라뮤트랑 허스키 두마리였는데 어릴때는 귀여웠는데 나중에 산책시키기 참 힘들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문득 보고 생각나서 물어봤네요 ㅎㅎ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피드, 댓글, 타임라인의 글에선 아이디가 노출됩니다. 닉네임은 오로지 프로필의 상단에서만 나타납니다.

이런... 전 영원히 클린할수밖에 없는거군요. 또르륵

sunwoo로 보이네요~ ㅎㅎ

진짜요? 리얼리?
내눈에는 안바뀐거 같은데

보이는건 아이디에요 ~
닉네임은 아이디 클릭이나 블로그 들어갔을때 보이는게 닉네임이예요~

큭... 별수없네요 그냥 써야지

제 눈에도 sunwoo로 보이네요^^ 저도 뉴비입니다.~ 팔로우할께요 자주뵈요^^

보이는게 그렇게 보이면 성공이네요^^

@jaeyoen-sunwoo 님!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지목했습니다. 제 포스팅 한번 읽어보고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팅도 받고 여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됩니다.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jaeyoen-sunwoo님! 안녕하세요. 저물어 가는 2017년 잘 보내시고요.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jaeyoen-sunwoo 님을 지목했습니다. 제 포스팅 한번 읽어보시고 참여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가 원하는데로 나오지 않으셨나보군요~ 저도 같은 경험이 있어서, 3스팀으로 [새로운 아이디 만든 후기] 올렸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39.01
ETH 2460.08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