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입했는데

in #kr7 years ago

steem코인 사서 steemit이 어떤곳인지 확인하려고 가입했는데

사이트로서는 아직 부실하네요

beta라서 그런가요?

배너정리하고 블로그의 기능만 조금만 신경쓰면 괜찮게 성장할법도 한데

포탈사이트로 가려는지 아니면 트위터 같은 느낌으로 가려는지

아직은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네요

steemit이 언제 만들어 진건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운영하려면 신경좀 써야할거 같네요

Sort:  

아직 베타 맞고요. 1년 반 정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된거 같네요.
여러글들 보면서 사이트 파악중인데 아직은 많이 어렵네요
뭐가 뭔지

ui가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카테고리 정리부터가 시급한거 같아요
뭐... 전 kr밖에 못보지만요 ㅋㅋㅋㅋ

kr kr-newbie kr-join kr-daily kr-life kr-writing ourselves kr-hobby kr-write life photo kr-photo muksteem 등등 여러가지 태그가 있습니당!

의외로 많네요 보이는게 kr말고 없어서 몰랏는데.
검색기능도 이상하고... 음

검색 기능이 조금 저도 불만이네요 ㅎㅎ
태그도 검색 가능했음 좋겠습니다

아직은 여러모로 부족한 점도 있습니다 ^^ ;;

아직 자리를 잡아가는 단계인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81.36
ETH 2446.2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