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2018년을 앞두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eyeon-sunwoo (sunwoo)입니다


@jeank , @superchoi님께서 저를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 생각없이 내년을 맞이하려는중에 목표를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018년에 소원 3가지라 했으나 눈먼 꿈이 아닌 꼭 하고싶은 목표를 정하는게 더 맞는거 같네요.


  • 첫째. 다이어트

야근과 비규칙적인 생활들이 저를 90오버로 만들어 버렸네요.

군대에 있을때는 식스팩도 있었는데 말이죠. 또르륵

어쨌든. 내일모래도 아닌 내일 서른이 되니 자기관리가 필요한 시점이 온것 같습니다.


  • 둘째. 소설 써보기

전 판타지소설을 보는게 취미입니다.

한번쯤은 내가 생각한 소재들을 이야기로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요.

괜히 어줍잖은 글을 쓰면 민망할까 그만두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 해보고 싶은거 이번 기회에 용기내 해보렵니다.


  • 셋째. 내집마련

마당있는 집!

층간소음으로 부터의 탈출!

마음의 여유가 되는 공간!

20대의 꿈이 었는데요. 이제는 30대가 되네요.

내년에는 꼭 이루고 싶습니다. 정말로요!


이상입니다.

신년이라고 거창한 소원보다는 가볍게 시작하려 했는데요.

내집마련으로 거창하게 되어 버렸네요ㅎㅎㅎ

하지만 이루고 싶었던 일을 이뤄야 하니까 적어 보았습니다.


  • 릴레이 지목

마지막으로 지목은... 5명이나 되네요;;;; 

두분이 지목하셨으니 10명인가?!

천천히 하고 여기 적겠습니다.

다섯명 20% 보팅이라 합니다.

그런데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 관계로 보팅으로 크게 돌려드리지 못할것 같네요.

@amukae88 


일단 강제사항이 아니라 합니다.  

다만, 평소 이루고 싶은게  있었던분들이 자기 목표를 되돌아 보거나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밋 여러분들 2018년에 원하는 일들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Sort:  

Giving out free votes to the little guys, I hope you appreciate.

거창해보여도 어딘가에 써진 것들은 언젠간 이뤄지게 되어 있어요 :)
파이팅!

감사합니다.
@bryanrhee 님도 안하셨으면 지목해드릴테니 한번 해보세요.
소원 3가지 라는데 생각없으시면 안하셔도 되고요

이미 @dayoung 님이 지목하셔서 ㅋㅋㅋㅋㅋ

그렇군요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aeyoen-sunw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2017년 잘 보내세요. 저도 추천을 해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추천을 벌써 해 주셨군요.

@superchoi님도 소원들 꼭 이루시기를~ㅎㅎ

제가 실수로 다른분 이름 적었네요;;;
ㅈㅅ해요'ㅁ';;;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에 새해 계획으로 포스팅해야겠어요 ㅎㅎ
선우님의 나이를 이렇게 알게되네요.. 저는 내일이면 32 입니다 크흑..
저도 내 집마련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내년은 아니지만^^ 30대 중반 오기 전에 꼭 집 마련하고 싶어요!!

저희 형이랑 동갑이시네요 88년8월8일생이신건가요? 유니크하시네요
힘내시고 원하시는 일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ㅎㅎㅎ
아니구나 87이시겠구나

네 880808이면 더 좋았을걸 하는데 지금도 8이 많아서 만족스럽습니다ㅋㅋ
형님이랑 나이차가 많이 안 나시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ngratulations @jaeyoen-sunw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jaeyoen-sunw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81.36
ETH 2446.2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