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첫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esungyi 입니다.

스팀잇에 가입 한지는 한달이 넘어가는데 첫글도 작성도 못하고 눈팅만 하고 있었네요 :(

봄이 다가오는 3월에 앞서 꼭 첫글은 남기고자 글을 써 봅니다.

직업은 프로그래머이며
잉여짓(라즈베리파이 가지고 놀기, 신 기술 핥아보기)을
하는걸 좋아합니다.

취미로는 사진촬영, 여행하기를 즐겨하며
맛있는 식당 찾는걸 좋아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는 요즘 공부중인 웹기술에 대한 정리와
사진들을 주로 올릴 예정입니다. (물론 맛집사진이 대부분이겠지만..)

2018-02-25 16.23.46.jpg

Sort:  

환영합니다. 맞팔하고 서로 소통해요.^^

@esccere님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을 ^^

오호 안녕하세요 ㅎㅎ 잘부탁드려요 흥미로운 포스팅이 나올 것 같네요 기대할게요!

@momoggo님 반갑습니다 :)

ㅎㅎㅎ 활동 본격 시작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

@pandafam님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pliton님 정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lifebrayen님 보팅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

반갑습니다~환영해요^^

@smilingda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가입하게된 뉴비입니다. 앞으로 소통하면서 잘지냈으면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갑니다. 앞으로즐겁게 자주자주뵈요~

@kosoo님 앗! 같은 뉴비인가요! 저도 맞팔이랑 보팅 할게여 :)

반갑습니다 좋은사진기대할게요 ㅎ 보팅하고 팔로하고갑니다

@nannana777님 하하 ^^; 실력은 없지만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저도 어렸을 적에 프로그래머를 꿈으로 가지며 베이직 부터 열심히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반갑네요 ^_^ 앞으로 좋은 정보 기대할게요~

@wkwjjy님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의 활동 응원 합니다 ㅎㅎ

@cookingwoman님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