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술이 현실화될때

in #kr7 years ago (edited)

기술력이좋은 코인들이 요즘 많이 등장하고 그만큼 사람들에게 두둑한 수익금을 가져다주고있다.
그 중 가까운 미래에 상용화될 코인들이 엄청난 도약을 한다는건 모두가 공감할듯하다.

코인시장의 누구나 알고있는 유명한 짤이 있었다.
힘들땐 기억하라. 누군가 리플을 900원에 물렸다는걸..

긴 시간 사람들의 웃음거리였던 리플이 일본신용카드사와의 컨소시엄으로 현실의 기술이되자 현재가치2500원을 돌파하며 시총2위의 코인이되어버렸다. 이와 더불어 리플과 동일한 기술력을 가진 스텔라와 일본의 3세대블록체인 에이다까지 가세하며 투자자들의 희망회로를 하루만에 어느정도 현실로 만들어버렸다.

기술은 현실에 구현될때 진정한 빛을 발하는 것같다.

그만큼 기업과의 파트너십은 투자에 있어 중요한 지표가 되어야함을 다시 알게해준 어제의 장세가 아니었을까?

예상못한 리플의 질주에 약간씹힌 느낌도있지만(리플의 질주가 못마땅하다는 얘기는아닙니다^^저도 리플의 소액주주 ㅎ) 내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퀀텀이 현실에 구현되는 첫걸음을 시작했다는데 중요한 의미를 두며 오늘도 혼자 묵묵히 제자리를 지키는 퀀텀을 응원해본다. 아자!
http://m.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66
20171230_084906.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일본은 느린듯 하면서도 행동은 빠르네요.

퀀텀찡 좀 올라갑시다 이제 ㅋㅋㅋㅋ 에이다랑 퀀텀이 제 포폴의 주인데 에이다만 오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