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페이셜 토너 추천 / 스킨 로션 토너 추천 / 인생템 추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티키티입니당~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화장을 해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으신가요 ㅠㅠ
이럴때일수록 기초제품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작년 겨울부터 정착한 인생토너가 있는데요!!! 가격 대비 넘 효과가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당
바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클레어스라고 들어보셨나요?
글로우픽 스킨/토너 부문에서 1위를 하고 있던 제품으로 유명했어요!
저는 이 제품 사용중인 친구껄 사용해본 후에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박스와 용기는 이와 같은 깔끔한 모양입니다! 한 병당 180ml 로 용량이 대용량은 아니예요!! 아침저녁으로 매일 쓰니까 적지 않은데 적은 느낌..? 인데 꽤 오래 써요 !!

한번 푹 빠지면 한가지만 쓰는 타입이라
특히 스킨토너는 매일 쓰는 제품이니..
할인행사 할때 쿠폰 받고 3병씩 쟁여두는데 다 모아보니 이렇게나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많은듯 하네요..
원래 3병시키면 마스크팩과 반반솜을 같이 주시는데 이번에는 미스트 공병도 주시더라구요.. 스킨 넣어 다니면서
촉촉하게 뿌리면 될것 같아요!

캡처.JPG캡처1.JPG

토너 제형은 쫀쫀한 제형이고 물토너가 아니예요! 그래서 저는 물토너로 닦아준 후에 이 콧물제형 토너로
두번 덧발라 준답니다 , 키엘꽃잎토너 ? 저렴이버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수분 재충전 완료 되고 흡수도 완전 잘되어요

클레어스에서 같이 주신 반반솜은
압축솜과 스펀지 솜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거 사용법이 신기했어요
2단계로 스킨 케어를 마무리 할수있게 되있더라구요!

따라해보니까 더 좋았어요~ 스펀지솜은 토너를 흡수하지 않고 팩처럼 바로 내뱉어줘서 촉촉한 팩 올려두는 기분이예요!

다만 콧물 제형이다 보니

dd.JPG

위 사진처럼 솜을 단번에 적셔주는 물토너 타입이 아니라서 듬뿍 묻혀야 한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엄마한테도 추천하고 친구한테도 추천하고 있는 클레어스 토너!! 다들 너무 좋다고 극찬입니다
남자분들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
관심있으시면 망설이지 말고 꼭 사용해보세요!!
순하면서 촉촉해서 건성 피부인 저는 뾰루지도 나지 않고 100퍼센트 만족했어요~ 7스킨 용도로도 좋았어요

qq.JPG

마. 마무리는 토너를 사용하며
찍은 저의 셀카를 투척하며..

''디어 클레어스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 180ml
가격 : 1만원 대 ''

이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제품을사용한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Sort:  

제품 리뷰 많이 올라 오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헐! 저도 이제품 인생템이에요! 클레어스 브랜드 토너가 제일 유명한데 비비크림이나 나이트 블루 크림도 대박좋아요! ㅎㅅㅎ

다른 제품도 샘플로 사용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본품으로 같이 구매해봐야겠네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