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코인 블러드? ICO를 하지 않는 코인 블러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해 2017년의 최대 이슈중 하나는 비트코인 이었죠?
"비트코인해서 건물샀다" "인생 역전했다"
이런 소식 많이 들었었어요.
그래서 저도 100만원 가까운 돈을 투자 했었는데요.
지금은 수익률이 마이너스 80%에 가까워요. ㅎㅎ

80만원 가까운 돈을 잃다보니
더이상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지 않았는데요.
ICO를 하지 않은 블러드라는 독특한 코인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투자는 하지 않고 모바일로 채굴만 하고 있어요.

블러드?
블러드는 블러드랜드라는 가상 세계를 유지하는 주요 경제적 수단이 됩니다.
인간본위제를 실현하기 위해 "헌혈을 통한 인류애의 실현"을 본질로 합니다.
1유니트의 헌혈 (대략 400cc)에 1블러드의 보상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요.

이것을 기술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스마트 헌혈방식을 채택하고
스마트 지갑에 탑재된 카메라 디바이스를 통해서, 공식적인 헌혈증서를 인증하고
이에 대한 보상을 실시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사용되고 기술이 실현된다면
많은사람들이 헌혈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네요.

블러드 랜드?
2018년 12월 말에 오픈될 예정이었던 블러드랜드는 현재 오픈베타를 연기한 상태입니다.
블러드랜드는 가상화된 공간으로 우리 현실세계에 존재하는 공간과 동일합니다.
지형지물 등이 지구 위의 데이터와 동일하고, 사용자들에 의해서 새롭게 바뀔 수도 있다고 하네요.

블러드로 땅도 구매하고, 광고주는 블러드랜드에 광고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이라고 여겨지는데
오픈이 되면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채굴
채굴은 홈페이지에서 채굴프로그램을 받아서 PC로 진행하거나
모바일 블러드지갑을 다운받아서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예전에 HTML이라는 코인을 채굴하다가 컴퓨터가 고장난적이 있어서 컴퓨터로는 채굴을 하고 있지 않아요.

추천인을 활용하며 추천인을 활용하면 채굴 효용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블러드코인 채굴하기

주관적인 의견
이전과는 달리 현재 ICO를 진행하지 않고 즉시 실제 제품이나 플랫폼에 응용하려는 시도들이 있는데요.
블러드도 그런 방식으로 서비스를 진행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만든 코인이니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헌혈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으면 하고요.

가입은 네이버에 블러드지갑으로 검색하셔서
사용중인 SNS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되는데요.

가입시 추천인이 필요하니
nfnw26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99.04
ETH 3509.1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