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퍼블리토 보상이 시작되었네요

in #kr6 years ago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저도 퍼블리토 사용해봤습니다.
펍 충전도 해보고 스테이킹도 해봤는데요.
저도 후기한번 적어봐야겠어요 ㅎㅎ

구글, 인스타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하니 누구나 한번 해볼 수 있는것같아요.

또 퍼블리토 목표에 대해 봤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인스타, 유튜브 스타들을 퍼블리토로 데려오고 그 다음은 팬들, 광고주들이라고 했던가
그 글이 꽤 인상깊었습니다.

그 글을 보면서 아프리카tv가 생각났고 유튜브 스타들이나 인스타 셀럽들에게
시청자가 돈안쓰고 후원할수 있겠구나 그런생각도 해봤습니다.

다만 걱정되는건 글로벌 서비스가 될 수 있을까? 한국사람들만 쓰다가 묻혀버릴수 있니 않을까 그런생각도 해봅니다.

Sort:  

실제 시간도 제가 외국인데도 한국시간으로 표시했더군요ㅎㅎ

일단 뭐 스팀잇에서도 한국사람 비중이 적지 않듯, 한국시장만 잘 공략하는 것도 한 방법일 것은 같습니다.

네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사실.. 그런 논의는 스팀잇때도 항상 있었죠.
누구를 불러오고 누구를 불러오고.. 그럼 결국 홍보되고 저변이 넓혀지고 어쩌구..
근데 다 실패했죠.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지속적이며 큰 보상이 가능한가'
그 조건이 현재의 암호화폐 체계(거래소 중계)에서는 난이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스팀의 경우는 플랫폼을 옮길 이유가 없으니 올리가 없고
퍼블리토는 옮길 필요는 없으니 쉬운거 같지만 그게 또 자세히 파고들면 그렇지도 않죠
이는 나중에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749.41
ETH 3262.5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