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보팅으로 1$를 주기 위해선 스팀파워가 얼마나 필요할까?

in #kr6 years ago (edited)

풀보팅으로 1$를 주기 위해선 스팀파워가 얼마나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jacobhan 입니다.

욕심은 많고 성급한데 저의 보팅파워는 너무 약해서... 한번 계산을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방식으로 계산이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백서도 찾아보고 이것저것 검색도 해봤는데..

정보를 찾아내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단순 계산을 해봤습니다.

기존에 250가량의 스팀파워가 있었는데 풀보팅(풀보팅밖에 못하지만)할 경우에 0.05~0.06$를 주게 되더라구요.

그럼 대략 내가 가진 스팀파워의 0.002% 만큼으로 환산된 스팀 달러가 보팅된다는 계산이 나오더라구요.
(실제론 좀더 소수점 아래로 내려간 계산이었습니다.)

그래서 1$를 맞추어 보기 위해 스팀파워를 임대해버리는 시도를 했습니다...ㅋㅋ

그러면 1$를 주기 위해선 약 4400스팀 파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고..

필요한 만큼 임대를 고고!

결과는 아주 깔끔!

20180427182206.png

20180427185803.png

거의 보팅파워와 보팅 가치가 맞먹습니다.
아 물론 1$를 기준으로 할때요 ^^

20180427174903.png

호기심에 현재기준 약 200만원어치의 비트코인으로 임대를 해봤다는...ㅋㅋ

앞으로 보팅을 팍팍해서 돈아깝지 않게 활용해야겠어요ㅋㅋㅋㅋ


새롭게 검색해보며 이런 바바리안 스러운 계산을 안해도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https://steemnow.com/upvotecalc.html

여기서 알아서 환산 해주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참고해서 본인이나 남의 파워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https://steemstats.com

들어가서 좌측 상단에 알고싶은 아이디를 검색하면 뜨네요 ^^

Sort:  

아 저사이트에서 비트로 임대하는군요
좋운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넵 비트나 이더 등으로 '구매하듯' 가능해요~ 이벤트글에 댓글 남기면 나중에 헷갈릴까봐 따로 글 남길까 했는데 여기 남겨주셔서 여기에 답변 드려요 ^^
보팅을 드리는데 많이 못드려 죄송합니당.. 이벤트를 위해 축적해야해서 ...ㅋㅋ

임대니깐 나중에 반환도 가능한거 맞죠?? 사이트는 어디예요?? ㅎㅎ

억 조심해야해요. 거의 산다고 봐야하는거에요 ㅋㅋㅋ
나중에 돌려받지는 못해요 ㅋㅋㅋ 지갑에서 구매눌러서 들어간담에 스팀파워 임대로 설정하시면 됩니당 ㅋㅋ
스팀잇을 꾸준히 열씸히하실거라면 임대받아서 활동했을 때 셀프보팅만 해도 본전은 볼 수 있긴해요. 다만 열심히 안하면 임대비용만 날리게되겠죠?
그리고 시세라는 변수도 있구요~

넹~~ 저도 임대나 구매 고민중이라 ㅎㅎ 좋은정보 감사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호 저런 곳도 있군요.
0.2 비트코인이랑 4400스파랑 바꾼건가요?
임대기간을 얼마큼이에요?
지금 4천원대 스팀가격으로 보면 4400스파면 천칠백육십만원 .. ㅎㄷㄷ

네 맞아요~ 0.2를 임대비용으로 내고 90일간 4400스파 임대하는거에요 ㅋㅋ 시세위험이있긴한데 활동 열씸히하면 이득일거 같아요 ㅋㅋ

흥미롭네요.. 스팀파워 임대라니.. 엄청나게 실천적으로 투자를 하셨네요 ^^ 팔로우 하고 종종 보러 올께요

그러게요ㅋㅋ 좀더 적극적으로 벌어야죠(?)ㅋㅋ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 할게요~!

활용많이하시기를~ㅋ

네 감사합니다~ 그래야겠어요~ㅋㅋ

감사합니다~^^ 맞팔 할게요~!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fedooor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우와 이런게 있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