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 的 生活 여행서울 - 香S第二 二 个 故事 12

in #kr7 years ago

 

 만나서 반가워요, 스티미트의 친구들!
이번에는 홍콩의 가족 여행으로갑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티미트의 친구들!
이번에는 홍콩으로 가족 여행을 올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jaclklin9996

나는 홍콩을 가족 여행으로 선택했으며 오늘날 홍콩 관광의 12 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의 휴식을 즐기십시오.나는 처음으로 Steemit에 가입하고 내 삶의 여행을 업로드 할 것이다.
나는 여기에 게시하고 싶다. 나는 나를 도우려고 노력할 것이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홍콩을 가족 여행으로 선택했으며 오늘은 홍콩 관광의 12 번째 이야기입니다.
나머지 시간은 즐기십시오 .
나는
많은 지원
 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Sort:  

This is actually some wonderful work! Followed

My friend, a kind reminder here.
#cn tag is stand for Chinese.
However, no Chinese was detected in this article.
Please use wisely for your tag,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240.84
ETH 2996.7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