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네이버 인기 검색어에?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연어입니다. 검색을 위해 네이버를 보던 중에.. 옴마야..

이게 뭡니까? 싱글녀 인기검색어 3위에 '비트코인 채굴'??

혹시나 해서 '싱글녀' 보다는 가상화폐나 블록체인에 더 관심이 많을 것 같은 '직장인' 검색어 순위를 보아도 '비트코인 채굴'은 없었습니다. 대학생, 주부 등도 마찬가지구요.

대한민국 싱글녀 분들에게 지금 대체 무슨일이? ㅋㅋㅋ

Sort:  

채굴기 대란.........!!

헉!!! 무슨일이죠 ㅎㅎ

아니 싱글녀여러분들께 무슨일이 ㅋㅋㅋㅋ...

이제 대세는 싱글녀 입니다.

하지만 지금 채굴계에 뛰어들려면 진짜 빡신데

우와 신기하네요!!

정말 놀랍네요. ㄷㄷㄷ

비트코인 덕에 호황 업체 "달갑지 않다" 왜?
출처 : IT조선 | 네이버 포스트
http://naver.me/GigiQzZ3 아마 이 기사가 오늘 네이버 메인에 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번엔 주부 그룹에 '리플 전망'이 뜨더니..

이름만 들어도 싱그러운 싱글녀를 위해 추천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