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의 감상 : 한택 식물원

in #kr7 years ago (edited)

갑자기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군요..
문득 사진 감상을 하면 어떨까 싶어..
잠시 펜을 놓고 사진을 올려 봅니다..

오랜 가뭄을 씻어줄 비가 오고 있네요..

한택식물원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형형색색의 꽃들로 만발해 있군요..

개인적으로 이런 노란 꽃을 좋아합니다..
기분이 화사해 지거든요..

하얀 꽃은 마음을 맑고 차분하게 해줍니다..

고귀한 느낌의 보랏빛...

종종 화려한 무늬를 뽐내는 녀석들도 있습니다..

꽃에 빠져 푸른 하늘을 놓칠수야 없죠..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어수선했던 하루였습니다..
대개의 월요일이 그러하듯..
오늘도 무사히 넘겼구나.. 생각해야겠죠..

Sort:  

꽃 사진 정말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글 쓰다가 갑자기 비가와서.. 센티멘탈해지려 하네요 ㅋㅋ 살짝 보팅해드렸습니다.

Great shott

저 많은 꽃중에 자신 있게 말할수 있는 꽃하나 없다니 ㅋㅋ
이쁜꽃 잘 보고 갑니다

음.. 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ㅎㅎ 그냥 눈으로 감상만 하는거지요. 살짝 보팅해 드렸습니다.

꽃 사진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나아지네요~ 역시 자연이 주는 감동은 큰 것 같습니다 :)

네. 저도 글을 좀 쓰던 중에.. 에라.. 꽃내음 좀 맡아보자 하고 사진을 올려버렸습니다. ㅎ 살짝 보팅해 드렸습니다.

이 글과 그림이 지금도 낭만적이지만
냄새와 바람을 느낄 수 있다면
비단에 그림 그야말로
금상첨화일텐데

가끔은 자연과 벗삼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나곤 하네요. ㅎㅎ 살짝 보팅해 드렸습니다.

갑자기 많이와서 당황했는데 그래도 사람에게도 식물에게도 고마운 비였습니다

작년, 재작년 모두 무더위와 가뭄 때문에 단풍이 곱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2014년의 단풍은 정말 최고였지요! 살짝 보팅해 드렸습니다.

한택식물원을 추천해주신분이 계셨던기억이나네요
잊고 있었던 가봐야할 곳이긴한데 사진으로 보니 가볼만 할 것 같군요

네! 강추입니다. ㅎㅎ 계절마나 한 번 둘러보면 더 좋지 않을까 해요. 살짝 보팅해드렸습니다.

꽃들이 정말 이쁘네요! 저도 대만갔다가 정말 특이하게 이쁜 꽃이 있어서 찍어봤는데 공유할 방법이 없네요

대만 꽃들도 화사한 편이죠. 더운 지방이라 그럴지도 몰라요. 살짝 보팅해 드렸습니다.

Beautiful

Thank u @steemable. I've just upvoted for u.

컴퓨터화면만 보다가 이렇게 멋진 자연을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