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디지털마케팅 업계에서 회의를 느낀 이유

in #kr7 years ago (edited)

FB 그룹 가입하고 오는길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사업 모델은 조금더 단단히 만드는 중이랍니다. 설 지나고 기회 닿으면 인사도 드릴겸 말씀 여쭙겠습니다!

Sort:  

네 좋지요 연락주세요 ^^

네 좋지요 연락주세요 ^^

저도 궁금~~ ㅎㅎ

김재원 팀장님도 함께 만나뵐 수 있으면 저야 영광이지요! 의견도 여쭙고 싶고요.

제가 홍성이라.. ㅎㅎㅎ 나중에 서울 가면 같이 번개 한번 하죠. 두 분이 먼저 밋업 하세요~

넵~ 스팀잇과 페북에서 계속 교류 나누면 될 것 같아요. ^^ 간밤에는 팀장님 블로그에 제가 좋아하는 유머 컨텐츠들이 많아서 한참을 보다가 결국 3시간 잤습니다. ㅎㅎ

ㅎㄷㄷ.. 네이버 블로그엔 더 많..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