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주제를 골라주세요 (보기 1~6번)

in #kr6 years ago (edited)

Whats-In-A-Business-Strategy.jpg

스팀잇에 올리는 첫 글이네요.

사실 개인적으로 해외에 국내 스타트업들을 소개하거나 한국의 마케팅 이슈들을 알리는 영문 블로그를 따로 개설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스팀잇을 알게된 이후 제 개인적인 미션을 오히려 이 계정에서 함께 진행해볼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해서 우선 첫 글은 한글로 적어보고자 합니다.

(영문 포스트는.. 제가 영어를 그리 잘하는 건 아니라서 포스트 하나 쓰는데만 하루종일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공부의 목적이 큰 지라~ 일기 몇줄도 한시간이 훌쩍 가더군요.)

글의 시작에서 처럼, 저는 마케팅 분야에서 (정확히 이야기하면 디지털 부문) 주욱 커리어를 쌓아오다, 향후 창업을 대비해 완전히 다른 분야의 벤처회사를 경험해보고 싶던 차에 우연히 한 벤처회사의 신사업 기획 부문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고, 지금은 이 벤처회사의 일을 도우면서 저의 창업도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원래 한가지만 파야하는 성격인지라, 탈나지 않도록 천천히 진도를 나가고 있구요.

최근의 시간들은 마케팅 분야에만 있던 저의 좁고 편협한 시야를 넓히는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글을 쓰면서 느낀건데, 우선 당분간은 한글로 포스팅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kr 커뮤니티 교류가 중요한 것 같고, 먼저 편한 한글로 먼저 좋은 내용 많이 공유하면서 익숙해지는 것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주제를 뭘로 해야하나..

  1. 국내외 마케팅 이슈와 케이스들을 소개할지,
  2. 국내외 스타트업 이슈들을 정리해서 소개할지,
  3. 제가 신사업 기획을 돕고 있는 분야인 디지털 헬스케어 관련 이슈들을 다룰지,
  4. 최근 관심갖고 페이스북 그룹에서 업데이트하고 있는 전기차 관련 이슈들을 다룰지,
  5. 포장없이 솔직하게 일기를 쓸지,
  6. 아니면 제가 좋아하는 유머나 엽기 컨텐츠들을 퍼와서 다룰지.

주제는 오늘밤 생각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1번부터 6번까지 쭉 써주시면 안될까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 것을 격하게 환영합니다 :D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유머와 엽기적인 콘텐츠를 포함한 일기 형식의 마케팅 및 스타트업 이슈에 대한 포스팅은 어떨까 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와 엽기적인 콘텐츠를 포함한 일기 형식의 마케팅 및 스타트업 이슈에 대한 포스팅을 오늘밤 한번 진지하게 자면서 고민해보겠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와 송이님 감사합니다. 그럼 쭈욱 한번 써볼게요. ㅋㅋㅋ

와 저도 마케팅, 스타트업, 전기차 등등 관심이 많던 분야인데 비슷하네요 ㅎㅎ 주제가 다 너무 괜찮은지라.. 천천히 다 올리셔봄이... 제가 미국에서 살때 아마존에서 일하면서 드론산업에 관심이 많아서 올린 글이 있는데 한번 봐주실래요?
https://steemit.com/kr/@moont0/drone

관심분야가 비슷한거 같은데 팔로우 하고 앞으로의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관심분야가 비슷한 분을 만나서 기분이 좋네요! 사실 스팀잇에 합류한 이유도 moont0님 같은 분들을 많이 만나고픈 이유가 컸거든요. 그럼, 드론 포스팅 보러 가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저는 2,3 이 맘에 들어요!!!!! 소개해주신다면 열심히 읽기 위해 팔로우도 할게요 😊😊

넵!! 스타트업 이슈와 디지털 헬스케어 이슈 많이 업데이트 할게요. 저도 piggypet님 팔로우하고 열심히 읽을게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jacekorea님!! ^-^/
저는 개인적으로 1번이랑 2번이랑 3번이랑 4번이랑 5번이랑 6번이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ㅎㅎㅎ
앞으로 좋은 글 잘 부탁드리고,
스팀잇 생활도 즐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와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1번이랑 2번이랑 3번이랑 4번이랑 5번이랑 6번이랑 기대에 부응하도록 힘쓰겠습니다. ^^

어느 것을 골라도 좋을거 같은데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방문 말씀 감사드려요.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