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선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째니입니다:)

이쁘게 성공하고 싶어서 계속 시도하다보니 늦었네요ㅠ
첫번째 시도는 " 투명꽃립밤 " 입니다!!!
(과연! 성공했을까요?)

투명꽃립밤은 요런건데요!!

원래 브랜드에서 나오는건데 직접 만드는 방법도 있어서 한... 1년전에 유행을 했던것 같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알았는데..ㅎ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준비물은 다 쓴 립스틱통, 투명한 립밤, 종이컵, 드라이기, 드라이플라워 정도? 간단하죠?

(+투명립밤은 토니모리에서 팔아요)

먼저 립스틱 통을 깨끗하게~비워줘야돼요!
(립스틱 밑에 남은게 생각보다 많더라고요ㅠ그래서 저는 따로 담아서 쓸려고요!)

다음 종이컵에다 투명립밤을 덜어서 드라이기로 녹여주시면 돼요!
(손이 뜨거워서 조심해야돼요)

그다음 립밤이 굳기전에 후다닥!! 립스틱 통에 반정도를 립밤으로 채워주시면 돼요!

그리고 살짝 굳기를 기다리면서 드라이플라워를 하나 골라서 이쁘게 잘라뒀어요ㅎㅎ

살짝 굳으면 가운데 꽃을 꽃고 나머지를 남은 립밤으로 채웁니다!

그리고 이 립밤을 냉장고에서 살짝 굳게 하면 끝!!!---

결과는 실패....ㅠ

준비물이나 과정이 간단하게 쉽게 성공할 줄 알았는데요...
이유가 뭔지...애들이 흐물흐물 립스틱을 돌리니까 곧 꺽어질 것 같더라고요ㅠㅠ

그렇지만 여기서 포기할 수 없다!!!!

다시 녹여서 만들어봤는데요!!!!
결과는....더 흐물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결국 투명꽃립밤은 실패로 포기...

하지만 저는 핸드메이드를 포기할 수 없기에 다시 돌아옵니다!!!
기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180.20
ETH 2604.1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