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슴이 덕봉덕봉]덕봉이는 알코올 쓰레기..

in #kr6 years ago

가끔 취하거나 기분이 업업!! 됬으면 좋겠는데 ㅠㅠ
소주는 너무 맛이 없더라고요 ㅠㅠㅠ
혹시 밀맥주는 맛이 있나요??????????
저를 술의 세계로 인도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By. 알코올레기 덕봉

Sort:  

ㅋㅋㅋ 네 저는 밀맥주의 향긋함이 좋더라구요. 에딩거 헤페바이저 생맥주 이런거!!!
아니면 달고 도수 낮은 모스카토 다스티 품종의 와인을 드셔보세용 ㅋㅋ 홈플러스나 이마트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

오.....정말 술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신군욬ㅋㅋㅋㅋㅋㅋ
모스카토 다스티? 그건 한번 먹어봐야 겠어욬ㅋㅋ
리얼써니님이랑 친해지면....술에 눈을 뜰꺼 같은 느낌이닷 ♡

ㅋㅋㅋㅋ 드시고 평을 알려주시면, 차츰 더 알려 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헤헤 술집을 헤집고 다녀야겠다!!!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