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맛 술을 먹을 바에야 ~를 먹는게 더 낫지 않아?"
라고 술을 안 마시는 사람의 한 마디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술 마시길 바라지 않으면 그냥 음료수 마시면 되죠 뭐..

술집에서 파는 것이라면 과일소주류나 요구르트소주 같은 건 이미 시도해 보셨겠네요..
칵테일 바 같은 곳에 가셔서 한두잔 정도 시도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우유나 커피 좋아하시면 깔루아밀크, 청량한 맛 좋아하시면 모히또 같은 종류로..
가서 추천 부탁하시면 적당히 고르실 수 있을 수도 있구요.

오.....모히또가서 몰디브한잔 하자! ㅎㅎㅎㅎㅎㅎㅎ
이번주에 모히또를한번 시도 해볼까...흠...엄청 고민되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칵테일은 안먹어봤는데.....뭔가 독할꺼같아서 저런게 있었군요!!!

도수 낮추는 칵테일도 많아요 ㅎㅎ

오...다음에는 칵테일 바를 한번 다녀와봐야 겠네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