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DO"

in #kr7 years ago

1521996913490.png



So just "DO IT"
Stop thinking
Stop Warrying
looking over your shoulder
wondering, doubting, fearing, hurting,
hoping for some easy way out,
struggling, grasping, confusing,
itching, scratching, mumbling, bumbling,
humbling, stumbling, numbling, rambling,
gambling, tumbling, scumbling, scrambling,
hitching, hatching, bitching, moaning,
groaning, honing, boning, horse-shitting,
nit-picking, piss-tricking, nose sticking,
ass-gouging, eyeball-poking, finger-pointing,
alleyway-sneaking, long waiting,
small stepping, evil-eyeing, back-scratching,
searching, perching, besmirching,
grinding...
Grinding away at yourself
"Stop it" and just "DO"

Learn to say
"FUCK YOU" to the world every once in a while.

You've every right to you.


그냥 좀 해.
그만 생각하고
그만 걱정해
뒤돌아보고
망설이고, 의심하고, 두려워하고, 상처받고,
쉬운길만 찾길 바라고,
몸부림치고, 헐떡거리고, 혼란스러워하고,
가려워하고, 긁고, 더듬거리고, 버벅거리고,
투덜거리고, 초라해하고, 비틀거리고, 덜그럭거리고,
웅성거리고, 걸고, 넘어지고, 지우고, 서두르고,
비틀고, 꾸미고, 불평하고, 신음하고, 끙끙대고,
갈고닦고, 발라내고, 허튼소리하고, 따지고,
트집잡고, 간섭하고, 남에게 몹쓸 짓 하고,
남탓하고, 눈을 찌르고, 손가락질 하고,
몰래 훔쳐보고, 오래 기다리고, 조금씩 하고,
악마의 눈을 갖고, 남의 등이나 긁어주고,
탐색하고, 폼 재고 앉아 있고, 명예를 더럽히고,
너 자신을 갉고.
너 자신을 갉아먹지 좀 마.
제발 다 멈추고, 그냥 좀 해.

Letter, Sol LeWitt to Eva Hesse

Sort:  

10일만에 나타나서 멀 그냥 좀 해....

어디갔다 왔남?? 1번 방고래???
그런데 무슨일 있어요?

ㅠㅠㅠ요즘... 미친듯이 ....바빠서.....일 빼곤 뭘 할수가없었어요ㅠㅠ

흠.. 방빼라 해야하나 ㅋㅋㅋㅋ

일때문에 바쁘면 좋은거죠 ㅋ

님 제 4행시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엽서 보내드릴테니 주소를 스팀챗으로 보내주세요. ㅋㅋㅋㅋㅋ

제가 스팀잇 어떻게하는지를 모르는데ㅠㅠ혹시 톡으로 알려드려도되나요??

넵 됩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497.04
ETH 2478.2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