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lk VS lron Man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13_204514437.jpg


Did you see The Avengers?
I love Hulk and Hulk Buster Iron Man the most in this movie ♡
So, I did a war scene between Hulk and Hulk Buster Iron Man.
Thank you for liking my drawings. :)



Drawing by Jinnie
감사합니다

Sort:  

디테일... 아주 멋지군요..

@dossa0328님 감사합니다 : )
이번 그림은 채색은 포기하고....그냥 디테일을 살려봤습니다 헤헤헤헤

Good!!!♡♡

구웃!!!!!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디테일이 장난 아니네요 !!! 완전 개멋짐 !!!;;;;

그냥 멋있는것도 아니고 개멋있다니!!!!헤헤헤헤헤헤헤헤
감사합니다 : )

이야, 작품에서 힘이 느껴지네요. 보팅 꾹!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헐크가 근육이 빵빵해서 힘을 느끼실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림 살아움직이는 것 같아요~ ^^

10분정도 뚫어져라 보고 계시면 헐크가 아이언맨을 때리는 장면을 보실수 있어요!!! 헤헤헤헤

그.. 그림 보소... 대박이다
채색까지하면 초대박일꺼 같아요!!

ㅠㅠㅠ채색을 했는데 날아가버리는바람에...헐크만 채색이 되있어요...흐엉ㅠㅠㅠ
근데 헐크만 되있으니깐...뭔가 이상해서 그냥 다 지워서 올렸어욥!!

투콰아앙... 오늘도 멋진 그림 보고 갑니다 :D

근육빵빵맨 잘 보셨나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헤헤헤 : )

아... 진짜... 금손이시니에요..
j data님...ㅎㅎㅎ

ㅠㅠㅠ진짜 금손분들을 보시면...저는...흑흑
@sechang님이 칭찬해주셨으니!!!언능 금손이 될수 있도록 제가 손을 쉬지않고 그림을 그려보겠습니닷!!!!

와...진짜 너무 잘그리는 거 아닙니까 ?!?!!
특징을 너무 잘 살린 거같아요 ㅜㅜ
색감 넣은 것을 보고 싶어요 !!!

특히나 헐크 버스터 색감 넣으면 ... 와우 ㅎㅎ
항상 잘보고 갑니다 ^^

흐억 ㅠㅠㅠ감사합니다...
색을 칠하려고 했는데....하......날려버려서.....하....
제가...이건 ....보여드릴수가 크흑 ㅠㅠ
다른걸로 보여드릴께요 헤헤헤헤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