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처음 글을 쓰며. 블로그 운영과 앞으로의 방향들.

in #kr6 years ago

우선 인사부터 해야 할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
어제 처음으로 가입승인이 나서 이렇게 처음 글을 올리네요.

채굴형 가상화폐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스팀잇같은 가치생산형 가상화폐는 저의 관심을 폭주시키고도 남네요.

저의 관심분야는 자기경영, 게임, 마케팅, 독서, 글쓰기 등인데요. 여기에서 글을 쓰는 가치 활동을 하면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는것은 무엇보다도 앞으로 계속 좋은글을 쓸려고하는 동기를 가지게 합니다.

스팀잇의 시스템은 그런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론 처음이라 앞으로 더 지켜봐야겠지만요.

저의 스팀잇 블로그는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 글을 적고 그 반응을 계속 관찰할 생각입니다.
어디까지 관심분야이기는 하지만, 목적은 단 한명에게라도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하는것입니다.

앞으로 할 이야기들이 많이 있으니, 처음 적는 글인만큼 여기까지만 할께요~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안녕하세요~ 처음시작할때 매우 도움이 되는 내용이네요~ ^^. 이렇게 해주시면 신규로 들어오시는분들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어서오세요!
저도 스팀잇 시스템은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가치생산형이라는것에 저는 매우 매력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님도 즐거운 스팀잇활동하세요~ ^^

반가워요. 팔로우 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